KFC, ‘커널샌더스팩’ 9,900원 쿠폰 증정 이벤트
상태바
KFC, ‘커널샌더스팩’ 9,900원 쿠폰 증정 이벤트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7.06.07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윤경숙 선임기자] 오리지널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대표 인기 메뉴를 9,900원에 즐길 수 있는 ‘커널샌더스팩’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0일(금)까지 진행되며 모바일 지갑 서비스 ‘시럽’을 통해 KFC 모바일 멤버십을 발급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커널샌더스팩’을 단품 대비 41% 할인된 금액인 9,900원에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커널샌더스팩’은 100% 국내산 생 닭을 KFC만의 비법으로 매장 내에서 직접 조리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매콤바삭한 맛이 일품인 핫크리스피 치킨 5조각과 속이 꽉 찬 치킨 통 가슴살 필렛과 상큼한 토마토가 어우러져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징거버거와 음료로 푸짐하게 구성되어 KFC의 대표 인기 메뉴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 사진=오리지널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대표 인기 메뉴를 9,900원에 즐길 수 있는 ‘커널샌더스팩’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KFC 제공)

시럽 내 KFC 멤버십 회원은 제공되는 모바일 쿠폰을 터치 한번에 다운로드 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전국의 매장을 이용할 때마다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KFC 마케팅팀 관계자는 “KFC의 대표 인기 메뉴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커널샌더스팩’을 보다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시럽과 함께 ’커널샌더스팩’을 푸짐하고 실속 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