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빵 ‘보이스 크리에이터 콘테스트’ 진행
상태바
팟빵 ‘보이스 크리에이터 콘테스트’ 진행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7.06.08 13:4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편도욱 기자] 팟캐스트 포털 팟빵은 목소리로 끼와 재능을 펼칠 크리에이터를 선발해 팟캐스트 스타로 육성하는 ‘너의 목소리를 들려줘’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1만개 팟캐스트 개설 돌파를 기념해 진행되는 것으로 끼있는 팟캐스트 신인을 발굴하고 기발한 목소리를 담은 오디오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이 목적이다. 

성대모사, 성우, ASMR 등 개성 있는 목소리를 지녔거나 만담, 토크 등 목소리 연출력이 뛰어난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총 상금 1천만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콘테스트는 최종 수상자에게 현금 500만원과 팟빵 오리지널 방송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2등 5명을 선발해 상금 100만원을 지급한다. 수상자는 팟빵 청취자들의 반응수와 내부 심사를 통해 선발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할 경우, 개성이 담긴 목소리를 녹음해 팟빵앱 ‘너의 목소리를 들려줘’ 응모 페이지에 파일을 업로드 하거나 카카오톡에서 ‘보이스크리에이터콘테스트’를 친구 검색하여 녹음한 목소리 파일을 전송해도 된다.

팟빵 관계자는 “목소리 재능만으로 선발된 크리에이터를 팟캐스트 스타로 만드는 것이 목표”라며 성대모사 능력자, 성우 지망생, 팟캐스트를 준비 중인 크리에이터 할 것 없이 숨겨진 능력자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예선 모집은 6월 7일부터 7월 6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예선 심사를 통과한 이들을 대상으로 약 2주간 본선 심사가 있을 예정이다. 최종 우승자는 8월 8일 팟빵 어플 및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333 2017-06-08 21:56:57
ㅅㅅ해줄오빠 찾엉- 돈 받고 이쁜 주부 언니들과
ㅅㅅ봉.사.하.실 오..빠.들 구해요 ■☞ boxs.kr/WsAg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