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크레마, 아트 콜라보레이션 텀블러 기획팩 출시
상태바
네스카페 크레마, 아트 콜라보레이션 텀블러 기획팩 출시
  • 김영삼 기자
  • 승인 2017.06.08 21:4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네스카페 크레마 CC 텀블러 기획팩.(사진=롯데네슬레코리아)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영삼 기자]롯데네슬레코리아의 프리미엄 스틱원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크레마’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시즌 한정 기획 상품으로 ‘네스카페 크레마’와 아트 콜라보레이션 텀블러를 함께 구성한 ‘네스카페 크레마 CC(Crema x Circusboyband) 텀블러 기획팩’을 선보인다.

‘네스카페 크레마 CC 텀블러’는 유명 디자인 스튜디오 ‘서커스보이밴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리얼 커넥션(Real Connection)’이라는 네스카페 고유의 브랜드 가치를 담아냈다. 커피 원두가 한 잔의 네스카페 크레마 커피가 되어 고객에게 전달되기까지의 과정을 서커스보이밴드 특유의 감성적인 일러스트로 표현했으며, 색상은 블랙, 아이보리, 민트 3종이다.

또한 ‘네스카페 크레마’의 경우, 커피 본연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아메리카노(100개입)’와 진하고 바디감 있는 ‘인텐소 아메리카노(100개입)’를 비롯해 올 상반기 새롭게 선보인 화이트 커피  ‘카페라떼(50개입)’와 ‘카라멜향 마키아토(50개입)’ 총 4종으로 선보여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을 맞아 네스카페 크레마를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게 아이스로 즐길 수 있도록 텀블러 기획팩을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서커스보이밴드의 감성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주요 고객층인 2~30대 젊은 여성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네스카페 크레마 CC 텀블러 기획팩’은 6월 중순부터 마트를 비롯한 전국 주요 할인점과 대형 슈퍼, 온라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333 2017-06-08 21:54:51
ㅅㅅ해줄오빠 찾엉- 돈 받고 이쁜 주부 언니들과
ㅅㅅ봉.사.하.실 오..빠.들 구해요 ■☞ boxs.kr/WsAg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