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프창, 시즌 한정 메뉴 ‘FROM ASIA WITH LOVE’ 공개
상태바
피에프창, 시즌 한정 메뉴 ‘FROM ASIA WITH LOVE’ 공개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7.06.14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편도욱 기자]‘피에프창’이 아시아 4개국의 풍미를 담은 시즌 한정 메뉴 ‘FROM ASIA WITH LOVE’를 공개했다. 

‘아시아 미식 여행’ 컨셉의 요리 5종과 칵테일 2종으로 구성되었으며, 7월 말까지 피에프창 국내 전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에프창’의 이번 시즌 한정 메뉴는 한국을 비롯, 일본, 중국, 태국 등 주요 아시아 국가의 요리로 구성되었다. 한국 대표 메뉴로는 ‘파이어 갈릭 포크’를 선보인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콤함에 바삭한 갈릭 칩을 곁들여 식사뿐 아니라 맥주와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이 외에도 국내 소비자에게 익숙한 태국 음식 ‘팟타이’와 ‘치앙마이 스트리트 누들’, 중국 운남 지역의 ‘다리 치킨’, 참치 타다키에 와사비콩을 곁들인 일본 요리 ‘시어드 아히 샐러드’를 판매한다.
  
‘피에프창’ 마케팅팀 김우현 팀장은 “’피에프창’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새로운 메뉴가 주는 기대감과 색다른 맛을 선사하고자 연 3-4회 정도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시즌 메뉴 ‘FROM ASIA WITH LOVE’는 음식을 통해 떠나는 아시아 여행을 컨셉으로, 많은 분들께 식사 시간이나마 더위와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맛으로 힐링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