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유, 여름 시즌 겨냥 ‘3제로 컬러팬츠’ 6종 출시
상태바
올포유, 여름 시즌 겨냥 ‘3제로 컬러팬츠’ 6종 출시
  • 김영삼 기자
  • 승인 2017.06.14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올포유 3제로 컬러팬츠.(사진=한성에프아이)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영삼 기자]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여름 시즌을 겨냥해 멋과 실용성을 더한 ‘3제로 컬러팬츠’ 6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3제로 컬러팬츠’는 9부 형태의 컬러팬츠로 꽉 끼는 답답함, 무거운 소재, 매일 검은 바지만 입던 3가지의 불편함을 해소한다는 의미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다.

전체적으로 신축성이 높고 여름성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면서 잘 달라붙지 않는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으로 색상도 화이트, 핑크, 퍼플, 레드, 베이지, 네이비 등 6가지로 다양해 화려함까지 더했다.

여기에 색상별로 차별화를 두어 스타일에 맞는 팬츠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한 점도 눈길을 끈다.

화이트와 핑크 팬츠는 아스킨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스트레치 소재를 자랑하며, 베이지와 퍼플 팬츠는 스트레치 소재의 편안하고 심플한 스타일로 다양한 코디에 응용하기 좋다. 레드와 네이비 팬츠는 허리 부분에 컬러 테잎으로 포인트를 줘 캐주얼한 느낌을 더했으며 스포츠 바지로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올포유 관계자는 “폭염이 예상되는 올 여름, 쾌적하고 산뜻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라며 “다양한 컬러와 편안한 착용감으로 고객에게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