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제이브 각성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세븐나이츠’, 제이브 각성 업데이트 실시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7.06.15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편도욱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제이브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7인 중 한 명인 '제이브'는 각성을 통해 강력한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각성한 제이브는 많은 적을 효과적으로 제압함은 물론, 죽으면 부활하는 등 생존력이 뛰어난 영웅으로 거듭났다. 특히, 제이브의 각성 스킬은 다른 영웅들보다 필요 게이지량이 적어, 빠르게 각성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로 인해 전투 초반부터 전장을 휘어잡을 것으로 보인다.
 
게임 오프닝으로는 제이브가 빙룡 맥카스를 물리치고 각성을 하는 스토리 영상이 제공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6성 제이브'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넷마블은 매일 푸시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이에게 '6성 제이브', '제이브 전용장비 소환권', '4성 제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이브 각성 기념 이벤트 던전도 오픈한다. 해당 던전을 플레이하면 '제이브 전용 장비', '세나 보석' 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서비스 1,200일을 기념한 상점을 2주간 오픈한다.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는 1,200일 기념 상점은 '5~6성 겔리두스 장신구 소환권' 등 다양한 고급 상품을 골드(게임머니)만으로 저렴하게 판매한다.
 
세븐나이츠는 수려한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500여 종의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하는 재미와 다양한 스킬을 활용하는 전략적인 전투가 강점인 모바일 RPG다. 이 게임에는 13개의 영지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다이나믹한 모험과 다양한 던전이 존재하고, 길드끼리 영지의 주인 자리를 놓고 벌어지는 치열한 공성전을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