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안주를 찾아서! 가자! 삿포로원정대
상태바
신의 안주를 찾아서! 가자! 삿포로원정대
  • 김영삼 기자
  • 승인 2017.06.15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삿포로원정대이미지. (사진=삿포로맥주)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영삼 기자]사계절 아름다운 풍경으로 인기 있는 일본 삿포로는 일본 최초의 맥주인 삿포로맥주와 잘 어울리는 맛있는 음식이 많아 전세계 관광객들의 미식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다.

삿포로맥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신의 안주를 찾아서!”라는 슬로건으로 일본 맥주의 성지 삿포로본토에서 삿포로맥주와 신의 안주를 즐길 수 있는 ‘삿포로원정대’를 떠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15일부터 8월 14일까지 대형마트 및 슈퍼에서 진행한다. 삿포로맥주 캔 제품에 부착되어있는 캔캡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이번 삿포로맥주에서 진행하는 고객 프로모션은 1등 10명 신의 안주를 찾아서! 삿포로 원정대(당첨자당 2명 출발), 2등 10명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일 숙박권, 3등 1,000명 매일유업 바리스타 기프트콘 1매씩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삿포로맥주의 마케팅 담당자는 “오늘 뭐 먹지 딜리버리에서 소개된 삿포로지역 명물인 삿포로맥주와 그에 딱 맞는 신의 안주를 찾아 소비자에게 최고의 한 잔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기획 의도를 전했다. 또한, “앞으로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과 적극 커뮤니케이션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