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도 한 손으로? 마동석의 터프한 괴력 발산에 ‘화들짝’
상태바
사과도 한 손으로? 마동석의 터프한 괴력 발산에 ‘화들짝’
  • 김영삼 기자
  • 승인 2017.06.15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닛메이드 마동석 비하인드컷 .(사진= 코카-콜라사)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영삼 기자]사랑스러운 귀요미와 상남자를 오가는 대체 불가능한 매력으로 국민 귀요미로 불리는 배우 마동석이 남다른 악력(손아귀 힘)을 보여주는 광고 스틸컷을 공개해 화제다.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주스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는 21인치 두꺼운 팔뚝의 거친 외모와 달리 사랑스럽고 엉뚱한 반전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마동석의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15일 공개된 스틸컷에는 따뜻한 햇살이 내리쬐는 주방에서 새하얀 와이셔츠를 입은 마동석이 한 손에 든 사과를 순식간에 산산조각 낸 모습이 담겨있다. 쪼개진 사과 사이로 흐르는 상큼한 과즙과 함께 유쾌한 표정을 짓고 있는 마동석의 얼굴이 눈길을 끈다. 싱그러운 선홍빛의 사과를 장난기 어린 표정으로 바라보는 것부터 있는 힘껏 사과를 쥐는 포즈까지 마동석 특유의 터프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을 재미있게 담은 것이 특징이다.

현장에 함께한 스태프들은 촬영이 시작함과 동시에 맨손으로 사과를 조각 내는 마동석의 엄청난 힘에 "두 손으로 조각내기도 힘든 사과를 한 손으로 조각을 내다니 놀랍다"는 반응을 보이는 등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로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하는 마동석의 모습에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아삭한 식감의 사과 음료를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내용을 재미있게 표현하는 아이디어를 떠올리다, 보기만 해도 듬직한 체구의 마동석이 맨손으로 사과를 쪼개며 좌충우돌 사과 음료 만들기에 도전하는 장면을 생각하게 됐다"라며 "다가오는 여름, 상큼한 반전 매력의 소유자 마동석이 추천하는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사과'와 함께 온 가족이 상큼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탐정으로 변신한 삼둥이가 과일을 꼼꼼하게 살피는 깜찍한 모습으로 삼둥이표 먹방 열풍을 일으켰던 미닛메이드는 올해 주스음료 광고 모델로는 이례적으로 상남자 이미지인 마동석을 모델로 발탁해 마동석 특유의 터프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이 담긴 광고를 선보이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