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뜨는 상품]‘수네이처 스피루리나’ 화장품 인기…항산화성분 고함유
상태바
[요즘 뜨는 상품]‘수네이처 스피루리나’ 화장품 인기…항산화성분 고함유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7.06.21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요즘 동안이 대세인 만큼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얼굴이 선망의 대상이다. 이로인해 동안의 최대 적인 주름을 케어하는 방법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주름 개선, 안티에이징을 위해서는 우리 몸이 산화되는 것을 막아주는  항산화 물질이 꼭 필요하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상품으로 최근 각종 매체들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식품이 바로 해조류‘스피루리나’다.

▲ 사진=투스텝 엔자임 클렌징 파우더.(수네이처 제공)

스피루리나는 지구에서 가장 오래된 해조류로  약 36억년 전부터 열대 소금호수나 바다에서 자생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베타카로틴, 클로로필, 카로티노이드, 피코사이아닌 등 강력한 항산화 성분과 필수 아미노산, 단백질, 미네랄 등 70여 종의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수네이처는 이러한 스피루리나가 고용량 함유된 프리미엄화장품을 출시해 요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 사진=스피루리나 리페어 라인.(수네이처 제공)

수네이처는 스피루리나가 고용량 함유된‘스피루리나 리페어 아이크림’ 클렌징 파우더 ,초유발효-ing 라인(크림, 세럼), 마스크팩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백화점등을 통해 고객들의 주력 화장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중 특히 ‘스피루리나 리페어 아이크림’은 탁월한 눈가주름 개선 및 미백 효과에 유해 의심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성 피부는 물론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사진=리얼 수딩 릴렉스 라인.(수네이처 제공)

수 네이처 관계자는 “스피루리나 리페어 아이크림은 항산화는 물론 집중보습, 영양공급, 주름개선, 피부톤업의 효과로 눈가주름 및 탄력 저하, 다크서클 등에 알맞은 제품”이라면서 “수 네이처는 자연에서 가장 좋은 성분을 주요 원료로 가져와 피부 스스로의 힘을 키우도록 돕고 있다”고 전했다.

초유발효-ing 라인(데이 젤크림, 나이트크림 ,시크릿 테라피 피니싱 코팅 세럼 )은 면역기능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셀레늄’ 성분이 우유보다 많이 함유되어 있는 산양초유가 함유되어 민감성 피부로 고민하는 고객들 사이에 그 효능이 입소문으로 퍼지고 있는 상태이다.

▲ 사진=초유발효-ing라인.(수네이처 제공)

‘수네이처 ‘투스텝 엔자임 클렌징 파우더’는  얼마전까지도 우리 건강을 위협한 미세먼지제거에 효과가 뛰어나 큰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