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소유할 수 있는 프리미엄 메스티지’ 제시
상태바
에몬스가구, ‘소유할 수 있는 프리미엄 메스티지’ 제시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7.07.05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F/W 트렌드 …침대, 메트리스, 소파 등 선보여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가구는 2017년  F/W 트렌드로 ‘소유할 수 있는 프리미엄, 매스티지 ’를 제시했다.

5일 에몬스가구는  인천 남동공단 본사에서 열린 ‘2017 F/W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에서 이같이 밝히고  스마트 슬립 을 실현하는 침대, 매트리스와 최고의 공간연출 디자인이 적용된 소파, 옷장 등을 비롯한 다양한 맞춤형 가구들을 선보였다.
 
김경수 에몬스 회장은 이날“최근 가구시장은 일점호화 소비 현상이 나타나고 있어서 가구가격이 비교적 저렴하면서도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명품을 소비하는 메스티지 경향이 점점 강해지고 있다.‘며 ”침대, 매트리스 소파 등에 이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에몬스가구는 이번 품평회에서 스마트 슬립을 실현하는 침대, 매트리스와 최고의 공간연출 디자인이 적용된 소파, 옷장 등을 비롯한 다양한 맞춤형 가구들을 선 보였다. 특히 ‘토니노 람보르기니’와 콜라보레이션한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가구 구입만으로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한 제품군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김회장은 “1인가구의 증가에도 불구하고, 가구는 결혼, 내집마련, 이사, 리모델링 등의 시점에 구매하고 또 요즘 젊은층은  한가지품목 만큼은 최고급의 기능과 품질을 선호하는 추세가 나타나고 있어  가격만족도가 높은 고급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이탈리아 리찌의 1등급 천연소가죽을 적용한 ‘리찌 모션침대’는 스마트해진 기능과 함께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가치를 높였다. 모션베드는 5분절 구조로 머리,목, 등, 허리, 다리까지 세분화시켜  편안하게 숙면할 수 있으며, 코골이방지(Anti Snore)기능과 함께 메모리기능을 버튼하나로 조절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특히 기상모드와 취침모드, 마사지 모드 기능을 더한  ‘스마트 모션앱’을 통해 알림시간 설정과 기상에 따른 자세전환, 신체근육이완을 마사지, 숙면을 위한 플랫자세 등을 설정할 수 있어 깊은 수면을 유도한다. 
 
이번에 첫선을 보인 ‘노블앙-더블웨어’는 쿨폼, 메모리폼, HR서포트폼의 3중 구조로 구름위에 누워있는 듯 소프트한 사용감과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 사진=에몬스 김경수 회장이 5일 남동공단 본사에서 가진2017년 F/W 트렌드 품평회에서 직접 대리점주에게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에몬스 제공)

에몬스의 이번 시즌 특징적인 것이 ‘토니노 람보르기니 매트리스’ 런칭이다. 이태리 스포츠카의 대명사인 ‘람보리기니’에서 론칭한 생활 브랜드 ‘토니노 람보르기니’와 제휴한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100% 이탈리아 고급소재만을 사용해 만든 매트리스는 통기성과 내수성이 뛰어난 ‘워터베이스’를 적용시킨 럭셔리 제품으로  유럽 의료기기 인증과 글로벌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

프리미엄 디자인을 적용한 소파라인은 이탈리아 1등급 가죽 리찌와 독점계약으로 만든 리찌 소파를 필두로 다양한 컬러와 공간에 맞는 주문제작방식을 늘렸다.

7월 중순까지 순차적으로 출시되는 ‘이자벨’, ‘슈베르트’ 소파는 브릭브라운, 오렌지, 네이비, 그레이 등 다양한 컬러로 선택이 가능하다.

언더레인지 세라믹 식탁도  이번 품평회때 인기를 얻었다.

‘언더레인지’ 식탁 ‘모디스’는 점토, 석영 등 100% 천연재료를 1,250℃ 이상의 고온에서 압축 가열하여 강력한 표면 강도를 지닌 세라믹 상판하부에 언더레인지를 적용해 식탁 위에서 바로 요리가 가능한 신개념 식탁이다.

에몬스는 특히  인테리어․키친부문은 내년까지 직영점에 이어 백화점, 전문점 등 100여개의 유통망을 확보해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품평회에서 호평 받은 제품은 2017년도 하반기 신상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