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객 잡자" 국민은행·티몬, 공동마케팅 협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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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쇼핑객 잡자" 국민은행·티몬, 공동마케팅 협약
  • 한승호 기자
  • 승인 2017.08.04 09: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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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아포스트 한글판 한승호 기자] KB국민은행은 온라인쇼핑업체 티몬과 신상품 개발·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 사진=국민은행과 티몬.(연합뉴스 제공)

양측은 협약에 따라 온라인 구매자의 수요에 맞춘 특화 상품을 제공하고 새로운 사업 모델 발굴을 추진한다.

국민은행과 티몬은 온라인 구매자들이 은행에서 금리 외에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금융상품을 출시하는 등 공동마케팅도 벌일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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