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 레몬 세이지·피치 에센스 바디워시 2종 출시
상태바
해피바스, 레몬 세이지·피치 에센스 바디워시 2종 출시
  • 김성현 기자
  • 승인 2017.08.23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행복감성을 전하는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 식물 유래 오일의 깊은 보습 효과와 풍부한 자연의 향을 담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에센스 바디워시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해피바스의 에센스 바디워시는 아르간, 호호바, 올리브, 코코넛, 해바라기씨 등 5가지 식물 유래 오일을 함유해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지켜주는 제품이다. 새롭게 출시된 레몬 세이지 에센스 바디워시와 피치 에센스 바디워시는 상큼한 레몬 워터와 피치 워터를 담아 피부를 생기 있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레몬 세이지 에센스 바디워시(900g/13,600원)는 프레쉬한 레몬 워터 성분이 지친 피부를 산뜻하게 케어해 주고 레몬의 상큼함과 세이지의 맑은 향이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부여한다. 피치 에센스 바디워시(900g/13,600원)는 상큼한 피치 워터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주며 복숭아를 한입 깨문 듯한 달콤한 향으로 더욱 경쾌한 샤워를 즐길 수 있다.

▲ 사진=해피바스 식물 유래 오일의 깊은 보습 효과와 풍부한 자연의 향을 담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에센스 바디워시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해피바스 제공)

뿐만 아니라, 자연의 풍부한 향을 극대화 하기 위해 각 재료가 절정의 향을 발현한 순간의 향을 포집해 제품에 담은 Blooming Scent Technology™를 적용해 샤워하는 내내 상큼 달콤한 과일에 둘러 쌓여있는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천연유래 성분 90% 이상 함유로 피부에 마일드하게 작용해 온 가족을 위한 바디케어로 적합하다.

해피바스 레몬 세이지 에센스 바디워시, 피치 에센스 바디워시는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 매장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