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10월 빅세일’ 실시…최대 50%
상태바
스킨푸드, ‘10월 빅세일’ 실시…최대 50%
  • 이해나 기자
  • 승인 2017.10.18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스킨푸드가 18일부터 21일까지 총 4일간 스킨푸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10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스킨푸드 ‘10월 빅세일’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과 상관없이 모든 회원이 20~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빅세일 기간 내에 가입한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일부 품목 제외) 

이번 빅세일 기간에는 ‘골드캐비어 아이세럼’, ‘미라클푸드 10 솔루션 듀얼 아이크림’, ‘흑석류 링클 앤 라인 크림’ 아이케어 3종과 ‘흰 민들레 더마 라인’의 스킨케어 제품을 50% 특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클렌징과 선 케어, 남성 전 제품은 30% 할인된 가격에, 메이크업 제품 및 미용도구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사진=스킨푸드, '10월 빅세일' 실시.(스킨

또한, 급격하게 떨어진 기온과 찬 바람으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 줄 마스크 시트와 바디케어 아이템을 비롯한 헤어 아이템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클렌징 티슈 전 제품 1+1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빅세일 기간 동안에는 매일 달라지는 지정품목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일일 특가 기획전’이 진행돼 스킨푸드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빅세일에는 쌀쌀해진 가을 날씨에 건조해진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스킨 & 바디케어 제품은 물론 헤어, 마스크 시트, 클렌징 등 다양한 품목의 제품들을 준비했다.”라며,  “최대 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일매일 달라지는 스킨푸드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일일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10월 빅세일’을 통해 합리적이고 즐거운 쇼핑이 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