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힐튼 서울, 패밀리 어텀 패키지 2종 선뵈
상태바
그랜드 힐튼 서울, 패밀리 어텀 패키지 2종 선뵈
  • 원휘 기자
  • 승인 2017.10.23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원 휘 기자] 그랜드 힐튼 서울은 높은 파란 하늘, 선선한 가을 바람 그리고 하나 둘씩 붉게 물들어가는 가을 나뭇잎과 어울리는 패밀리 어텀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 따뜻함이 좋아지는 늦가을에 어울리는 맛있는 패키지, 패밀리 딜라이트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은 가족과 함께 맛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 ‘패밀리 딜라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바삭바삭한 치킨, 노릇노릇한 웨지 감자 등으로 구성되어 온 가족 간식으로 안성맞춤인 ‘힐튼 패밀리팩’과 함께 즐기는 본 패키지는 창 밖으로 보이는 백련산 가을 단풍을 감상할 수 있는 디럭스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조식 3인(성인 2인, 소아 1인) 혜택을 제공하며, 두 가족이 함께 투숙하는 경우, 요청 시 커넥팅 룸을 제공한다.

▲ [그랜드 힐튼 서울] 패밀리 딜라이트 패키지

◇ 온 가족이 즐기는 가을 오감만족 패키지, 키즈 플레이 펀 패키지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체험 패키지, ‘키즈 플레이 펀 패키지’는 재미있는 촉감과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러쉬 키즈 펀 세트’와 그랜드 힐튼 서울 H-SELECT ‘키즈 배스 가운’(4만원 상당),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젠가 등 키즈 플레이 펀 3종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백련산 단풍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에는 다양한 형태로 변형이 가능한 디자인 스킨 플레이 매트를 비치하여 아이들이 직접 보고 만지고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위의 두 패키지는 채광이 가득한 수영장과 체련장에서의 All Day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사우나 50% 할인 혜택 등이 포함된다. 패밀리 딜라이트 패키지는 24만원부터, 키즈 플레이 펀 패키지는 26만원부터 예약가능하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자세한 사항은 그랜드 힐튼 서울 홈페이지 또는 예약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