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자산관리 상담신청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한국씨티은행, 자산관리 상담신청 이벤트 실시
  • 정상진기자
  • 승인 2017.11.03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연락처를 남기면 상담신청 완료
▲ 한국씨티은행, 자산관리 상담신청 전(全)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행사 실시

[코리아포스트 정상진기자] 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산관리 상담을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월 한 달 간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기존의 VIP 고객에게만 제한적으로 제공되던 서비스를 홈페이지에 상담신청 공간을 마련하여 누구나 씨티은행만의 전문화된 상담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한국씨티은행은 급변하는 시장 상황 속에서 자산의 변동성 수준을 관리할 수 있도록 모델 포트폴리오(Model Portfolio)에 의한 자산 구성을 제안하고 있다.

자산관리 상담 신청은 24시간 언제나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연락처를 남긴 상담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전담 직원들이 평일 오전 9시부터 5시사이에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한국씨티은행은 기존 1억원 이상 고객에게 제공했던 자산 관리 서비스의 기준을 5천만원 이상으로 확대하면서, 한국 시장의 부유층 고객을 씨티골드 프라이빗 클라이언트 고객(10억원 이상 고액자산가군), 씨티골드 고객(2억원 이상 10억원 미만 자산가군), 씨티 프라이어리티 고객(5천만원 이상 2억원 미만 신흥자산가군)으로 세분화하고 선진화된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 혹은 씨티 프라이어리티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