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국내 3대 브랜드 지수' 면세점 부문 석권
상태바
롯데면세점, '국내 3대 브랜드 지수' 면세점 부문 석권
  • 유승민 기자
  • 승인 2017.12.05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서비스 강화 위해 올해 초 서비스 혁신팀 신설
▲ 장선욱 롯데면세점 대표이사가(오른쪽) 5일 롯데호텔에서 열린 국가고객만족도시수 시상식에서 홍순직 한국생산성본부 회장으로부터 면세점 부문 1위 인증패를 수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유승민 기자] 롯데면세점은 5일 롯데호텔에서 열린 국가고객만족도지수 시상식에서 면세점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3월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지수, 지난 8월 국가 브랜드 경쟁력 지수에서도 면세점 부문 1위에 선정되어 국내 3대 브랜드 지수를 모두 석권하는 영예를 안았다.

롯데면세점은 브랜드 강화와 고객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올해 초 서비스 혁신팀을 신설하여 체계적 관리에 힘썼다. 서비스 진단 제도를 도입하여 점별 모니터링을 시행하고, 개선안을 공유하여 현장 고객 서비스 관리를 강화했다.

또한, 직원들의 서비스 교육 전문화를 위해 직무 교재 제작 및 배포, 정기적인 교육을 진행했으며, 사내 교육의 다양화 및 전문성 보강을 위해 사내 강사인 service L-Coach를 양성했다.  롯데면세점은 지속적인 고객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교육 대상 및 기간 확대와 함께 현장의 노하우를 토대로 한 현장 서비스 교육을 더욱 보강할 계획이다.

장선욱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는 “국내 최고 권위의 3대 지수 석권은 2017년 힘든 한 해를 보내면서도 직원들이 힘을 합쳐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 37년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서비스를 선보이고, 한국 관광에 도움이 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