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서 별 5개 만점 받은 LG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상태바
英서 별 5개 만점 받은 LG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 유승민 기자
  • 승인 2017.12.12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능, 사용편의성, 에너지효율, 소음, 디자인 등이 장점
▲ 영국의 가전·IT 평가 전문지 ‘트러스티드 리뷰(Trusted Review)’로부터 별 5개 만점을 받은 LG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양문형 냉장고.[사진:LG전자]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유승민 기자] LG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양문형 냉장고가 최근 영국의 가전·IT 평가 전문지 ‘트러스티드 리뷰(Trusted Review)’로부터 별 5개 만점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트러스티드 리뷰’는 이 제품이 성능, 사용편의성, 에너지효율, 소음, 디자인 등 모든 면에서 장점을 갖췄다고 평가했다. 단점으로 ‘저렴하지 않은 가격’만 꼽았을 정도다.

‘트러스티드 리뷰’는 이 제품이 노크온 매직스페이스의 ‘중독성 있는’ 편의성 외에도 ▲넉넉한 보관용량, ▲아이스 디스펜서, ▲뛰어난 냉각 성능, ▲세련된 메탈 디자인 등을 갖췄다고 평했다. 또 이제까지 평가한 미국식 양문형 냉장고 중 에너지 효율이 가장 높게 나온 것은 고효율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 덕분이라고 했다.

또 무선인터넷(Wi-Fi)을 이용한 스마트 기능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사용자가 ‘스마트씽큐’ 앱을 통해 냉장고 내부 온도를 원격으로 조절할 수 있고 냉장고 문이 닫히지 않고 열린 채로 있을 경우 알림을 받을 수 있다.

LG 냉장고만의 차별화된 편의기능인 ‘노크온 매직스페이스’는 신개념 수납공간인 ‘매직스페이스’에 두 번 노크해서 화면을 켜는 ‘노크온’ 기능을 더했다. 사용자는 노크만으로 냉장고 안에 있는 음식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매직스페이스를 사용하는 경우 냉기 유출도 41% 줄일 수 있다.

LG전자는 작년 3월 한국에 출시한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 냉장고에서 ‘노크온 매직스페이스’을 먼저 선보인 이후 최근에는 일반 프리미엄 ‘디오스’ 냉장고로 확대 적용하며 프리미엄 전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