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테라코리아, 건강기능식품 '세레니티 레스트풀 소프트젤' 출시
상태바
도테라코리아, 건강기능식품 '세레니티 레스트풀 소프트젤' 출시
  • 이해나 기자
  • 승인 2018.01.18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파 이해나 기자] 천연 에센셜 오일 전문 기업 도테라(대표 장재훈)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이 되는 ‘세레니티 레스트풀 소프트젤(Serenity Restful Softgel)’을 출시했다.

도테라 ‘세레니티 레스트풀 소프트젤’은 스트레스 긴장 완화에 효과가 있는 아미노산인 L-테아닌을 포함해 6가지의 자연유래 식물 성분을 포함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건강보험공단 자료에 따르면, 2016년 수면장애 증상으로 병원을 방문해 49만 4천명이 진료를 받았으며, 이는 2012년(35만 8천명)과 비교해 38% 증가한 수치이다. 수면 장애 환자가 증가함에 따라 수면제 복용건수 또한 최근 5년간 5.3% 증가했다. 반면, 진정·수면제의 장기적 사용은 내성과 금단 증상을 유발할 수 있어 사용에 신중을 기해야 하기 때문에, 스트레스 완화와 숙면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늘고 있다.

도테라가 새롭게 출시한 ‘세레니티 레스트풀 소프트젤’은 L-테아닌, 라벤더 에센셜 오일, 로만 캐모마일 추출물, 레몬밤 추출물, 시계꽃, 해바라기 레시틴, 올리브유 등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어 약물에 대한 내성, 부작용 우려가 없어 더욱 효과적이다.

▲ 사진=천연 에센셜 오일 전문 기업 도테라(대표 장재훈)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이 되는 ‘세레니티 레스트풀 소프트젤(Serenity Restful Softgel)’을 출시했다.(도테라 제공)

특히, 제품에 함유된 L-테아닌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안정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이다. L-테아닌은 녹차에 함유된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뇌에서 안정감을 느끼게 하는 알파(α)파의 발생을 증가시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더불어 세레니티 레스트풀 소프트젤에는 도테라의 CPTG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식물 유래 캡슐을 사용하여 편안한 소화 및 흡수에도 도움을 준다. 제품의 포장단위는 60캡슐로 1일 1회 4캡슐을 자기 전 또는 긴장 완화가 필요할 때 섭취하면 된다.

특히, 도테라 세레니티 에센셜 오일을 디퓨징이나 도포 방법으로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피비 어시스트(PB Assist)’와 함께 섭취할 시 면역력 및 소화기 건강 증진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