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짜지않은 ‘올가의 키친 젓갈 10종’ 출시
상태바
올가홀푸드, 짜지않은 ‘올가의 키친 젓갈 10종’ 출시
  • 이해나 기자
  • 승인 2018.01.23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가 제철 수산물과 안심 원재료를 활용해 짜지 않게 담근 ‘올가의 키친 젓갈 10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올가의 키친(ORGA KITCHEN)'은 나와 내 가족을 위해 건강하고 맛있는 식탁을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올가의 간편식 제품 전문 브랜드다. 제철 재료를 활용하여 원재료가 갖고 있는 본연의 맛과 향, 영양은 최대한 살리고 당류, 나트륨, 지방 등의 성분은 줄여 제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올가의 키친 젓갈 10종’은 제철에 어획한 신선한 원물을 짜지 않게 염장해 가정에서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젓갈 양념도 국내산 고춧가루와 국내산 생강, 마늘, 정제소금, 천일염 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원재료만 사용했다. 

▲ 사진=올가의 키친 젓갈 10종’ 출시.(올가홀푸트 제공)

출시 제품은 총 10종으로 구성 됐다.

▷갓 잡은 생태 알을 급속 냉동해 만든 ‘알알이 신선한 명란젓’ ▷동해에서 어획한 신선한 오징어로 만든 ‘신선한 오징어젓’ ▷생태의 싱싱한 내장만을 골라내어 담은 ‘깔끔한 양념 창난젓’ ▷명태살에 고춧가루와 발효 식초로 무쳐낸 ‘새콤달콤 명태초무침’ 등이다.

특히 부재료를 넣어 씹는 식감을 한층 살린 젓갈 제품이 이색적이다. 국산 오징어와 청어알에 ‘해바라기씨를 넣어 고소한 비빔젓갈’, 싱싱한 명태 내장에 무채를 썰어 넣은 속초식 ‘무채를 넣은 창난젓’은 견과류와 무채 등 이색 재료를 더해 풍미를 살렸다.   

신제품은 전통 젓갈 발효 비법과 관리 노하우를 통해 깊은 맛을 구현했으며 전문 제조 공정을 통해 맛뿐 아니라 위생 등 품질 안정성도 높였다. 

올가홀푸드 Grocery파트 유범근 MD는 “’올가의 키친 젓갈 10종’은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다양한 젓갈 요리를 골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특정 지역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별미 요리를 가정에서도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올가의 키친 젓갈 10종’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숍인숍(Shop in Shop),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 구입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