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설 연휴…호텔가, 각양각색 설 패키지 선보여
상태바
2018년 설 연휴…호텔가, 각양각색 설 패키지 선보여
  • 김진수 기자
  • 승인 2018.01.23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진수 기자] 오는 2월 15일 ~ 18일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설 연휴다. 멀리 떠나는 것 조차 힘들만큼 지치고 피곤하다면, 이번 설 연휴에는 가까운 호텔에서 짧고 굵게 쉬는 것은 어떨까. 명절증후군을 해소하고 나만의 공간에서 쉴 수 있어 매년 명절마다 호텔을 찾는 사람들이 매년 늘고 있다. 호텔에서는 설 연휴를 맞아 각양각색 설 패키지를 선보인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하,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은 설 연휴를 맞아 2월 11일부터 18일까지 누구에게도 방해 받지 않고 나만의 휴식 공간을 가질 수 있도록 ‘마이 케렌시아 (My Querencia)’ 패키지를 선보인다.

마이 케렌시아 패키지는 ‘트렌드 코리아 2018’에 소개된 키워드 ‘케렌시아’를 모티브로 기획되었다. 케렌시아 (Querencia)는 피난처, 안식처를 뜻하는 스페인어로 투우장의 소가 마지막 일전을 앞두고 혼자 잠시 숨을 고를 수 있는 자기만의 공간을 의미한다. 패키지 이용 시,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아이 워머 (온열안대), 붓고 피로한 발과 다리를 케어해주는 종아리 쿨링 패치, 작지만 배를 따스하게 해주는 아랫배 패치로 구성된 힐링 아이템 ‘스트레스 아웃 세트’를 증정하여 명절증후군에 시달린 여성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유러피안 감성과 전통의 멋스러움이 한데 어우러진 메이필드호텔에서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설 패키지 ‘황금빛 2018’을 선보인다.

‘황금빛 2018’ 패키지는 고풍스러운 한옥이 명절 기분을 한껏 느끼게 해 주는 30년 전통 한식 명가 ‘낙원’에서 설 연휴에 가족이 함께 즐거운 저녁식사를 할 수 있도록 조리장의 노하우와 정성이 깃든 떡국, 불고기, 녹두전 등의 특별 설 메뉴를 준비했고, 푸짐한 저녁식사 후에는 신선한 과일과 차, 어린이 고객에게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2018년 황금 개띠의 해를 맞이하여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골든 시리즈 패키지 2종을 런칭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황금빛 향기로 몸과 마음을 녹여줄 ‘골든 러쉬 럭키백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화려한 금빛 물결로 욕조를 가득 채워줄 골드 버블바 등 러쉬 베스트 아이템 3종으로 구성된 ‘골든 러쉬 럭키백’과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 건강하고 풍성하게 즐기는 뷔페 레스토랑 조식 2인, 피트니스 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따뜻한 객실, 포근한 침대, 맛있는 베이커리, 릴렉싱 운동 등 설 연휴 동안 만날 수 있는 4가지 휴식을 제공하는 ‘골든 포레스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2월 14일(수)부터 19일(월)까지 오직 6일 동안 스페셜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알파인 델리 1만원 상품권과 함께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 따뜻한 아침 햇살과 함께 즐기는 조식 2인, 피트니스 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등 설 연휴를 더욱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Seoul -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이하 여의도 메리어트)는 민족 최대 명절, 설 연휴를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행운과 즐거움 가득한 연휴를 보낼 수 있는 ‘럭키 유 패키지’를 2018년 2월 9일 ~ 2월 18일까지 선보인다.

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된 ‘럭키 유 패키지’ 포함사항으로는 완벽한 취사 및 세탁 시설을 갖춘 스튜디오, 1베드 룸 아파트 또는 1베드 룸 스위트 1박을 비롯해 통유리창을 통해 비치는 여의도 조망을 자랑하는 파크카페 내 조식 최대 3인(성인 2인 & 만 12세 미만 자녀 1인) 제공, 추운 겨울에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체온 조절이 가능한 한증막, 키즈풀이 갖춰진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및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및 객실 내 인터넷이 무료 제공된다. 또한, 8만원 추가 시 수 스파 페이셜 또는 바디 트리트먼트 60분 및 릴렉세이션 티가 제공되어 긴 연휴 기간 동안 고생한 아내의 모든 피로 및 스트레스를 해소해 준다.

숭례문과 N서울타워를 마주하고 있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2018년 무술년을 맞아 설 연휴를 보다 여유롭게 보낼 수 있는 퍼피 뉴 이어 패키지를 2월 18일까지 선보인다.

퍼피 뉴 이어 패키지는 포근하고 편안한 프리미어 룸에서의 1박을 비롯하여 모모카페에서 즐기는 건강하고 풍성한 2인 조식 뷔페, 모모 라운지 웰컴 드링크 2잔, 모모카페 20% 식사 할인, 무료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이용과 오후 2시까지 늦은 체크아웃 혜택을 모두 제공하여 연휴동안 재충전의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황금 개띠 해를 맞아 특별 제작한 강아지 보틀과 비타민을 설맞이 선물로 제공하고, 무술년 황금 개 골드바의 행운을 가져다 줄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체크인 시 진행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구정 연휴 기간동안 편안하고 럭셔리한 휴식을 위한 특별 패키지를 2018년 2월 14일부터 2월 18일까지 진행한다.

‘홀리데이 B&B’ 패키지는 넓고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과 코너스톤 조식뷔페 2인 이용, 인피니티 풀과 피트니스 스튜디오, 사우나 무료 이용 등의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희망찬 무술년 새해를 맞아 2018년 2월 14일부터 2018년 2월 18일까지 “설날 패키지”를 선보인다.

설날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편안한 그랜드 객실에서의 1박, 2018년 무술년 황금 개띠 해를 기념해서 호텔에서 자체 제작한 2018년 캐릭터 인형, 그리고 야외 겨울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아이스링크 2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또한 호텔은 명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전통행사를 체험할 수 있도록 남산골 한옥마을행 셔틀버스 서비스를 연휴 기간 동안 운영할 예정이다. 한옥마을에서는 널뛰기, 윷놀이, 떡메치기 등의 전통놀이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은 설 연휴 기간 동안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호텔 내부에서 편리하게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Recharge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3박 이상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다양한 구성으로 기획한 ‘Recharge 패키지’는 호텔 바에서 즐기는 신선한 카프레제 샐러드와 생맥주 2잔을 제공한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구정을 맞아 자녀와 함께 편안한 서비스를 즐기며 보다 특별한 겨울 휴가를 보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키즈 스테이 웜(Kids Stay Warm)’ 패키지를 선보인다.

키즈 스테이 웜 패키지로 예약 시, 2인 조식과 함께 객실 안에 나이에 따른 어린이 고객 전용 물품부터 웰컴 기프트, 어린이 전용 핸드북, 어린이 간식 등이 제공된다. 프리미어로 업그레이드할 경우 어린이용 텐트가 무료로 설치 가능하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도심에서 여유로운 설 연휴를 선사할 DND(Do not disturb) 패키지를 2월 11일부터 18일까지 8일간 선보인다.

DND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에이치가든 뷔페 조식 2인, 피자와 비프버거, 샌드위치 중 선택하여 음료와 함께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인 룸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도심에서 가족과 함께 설 연휴를 보다 여유롭게 즐기고 행운 가득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세뱃돈 복주머니가 포함된 ‘뉴 이어 포춘(New Year Fortune)’ 설 패키지를 제안한다.

패키지는 설 연휴를 포함해 2월 9일부터 18일까지 열흘간 한정으로 선보이며 최대 10만원까지 호텔 모든 곳에서 사용 가능한 호텔 이용권이 랜덤으로 복주머니에 들어 있어 나의 새해 행운을 확인해볼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이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하여 ‘조이풀 뉴 이어(Joyful New Year)’ 패키지를 선보인다.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투숙 가능한 상기 패키지는 객실 타입에 따라 커플형, 패밀리형, 클럽형, 스위트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26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커플형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롯데시네마 일반관람권 2매, 룸서비스 설 특별 메뉴인 떡국 2그릇이 제공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2018년 설날패키지로 도심 속 여유로운 휴식과 행운 가득 이벤트가 함께하는 ‘겟 럭키 2018 (Get Lucky 2018)’ 패키지와, 전시회 관람의 혜택이 제공되는 ‘Art in the City (아트인더시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겟 럭키 2018 (Get Lucky 2018)’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에서의 1박, 설 연휴를 기념하여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 안뜨레에서 정성스럽게 준비되는 떡국 반상 2인 조식이 제공되며, 피트니스 및 겨울기간 동안 온수풀로 운영되는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슈페리어 객실 선택 시 뷔페 레스토랑에서의 2인 조식 및 객실 바우처, 호텔 레스토랑 상품권 등 다양한 행운의 상품이 가득한 ‘복주머니’ 스크래치 쿠폰이 제공된다.

국내 특1급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소중한 사람들과 제주에서 편안한 설 연휴를 즐길 수 있도록 ‘슈퍼 설 홀리데이’ 이벤트를 2018년 1월 29일까지 진행한다. 투숙 기간은 설 연휴 기간인 2018년 2월 14일부터 18일까지로 하루에 선착순 5객실 예약 가능하다.

‘슈퍼 설 홀리데이’ 이벤트는 윈터 힐링, 윈터 핫 스파티, 주말 앤 여행, 포인포 키즈, 인조이 유어 저니 2018 패키지 등 총 5개의 호텔 패키지 중 2박 이상 투숙 시 10만원 상당 풀사이드 뷰 업그레이드와 1박당 최대 20% 할인이 제공된다. 파티 패키지, 가족 패키지 등 커플, 가족 등 함께하는 사람에 따라 즐기고 싶은 여행에 따라 패키지를 선택하여 업그레이드와 할인 혜택까지 누려볼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가족들과 함께 알찬 2018년을 맞이할 수 있는 ‘패밀리 스포츠’ 패키지를 출시한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가족들과 함께 알찬 2018년을 맞이할 수 있는 ‘패밀리 스포츠’ 패키지를 출시한다.

국내 최대 한옥호텔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이 2018년 2월 1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 ‘도심 속 힐링’이라는 컨셉트의 효&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효&휴 패키지에는 온돌의 온기를 느낄 수 있는 한옥 객실에서의 1박과 2인 조식 뷔페, 한복체험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직접 진심을 담아 작성한 감사장과 편백나무 향이 솔솔 나는 편백나무 욕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해소금 입욕제도 함께 제공되어 몸과 마음이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글래드 호텔에서는 설 연휴를 맞이하여 글래드 설 힐링 페스트(Healing Fest)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2월 14일부터 17일까지 글래드 호텔 전체(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동일한 콘셉트로 진행되어 더욱 의미가 있다. 글래드 설 힐링 페스트는 혼족을 위한 ‘싱글래드’, 가족을 위한 ‘밍글래드’, 그리고 명절 스트레스로 지친 여성을 위한 ‘업글래드’ 패키지 세 가지 옵션으로 구성된다

상암동에 위치한 스탠포드호텔 서울은 추운 겨울을 벗어나 따뜻하고 포근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윈터스토리&스탠포드 인 빌리엘리어트 설 뮤지컬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윈터스토리 패키지는 실속있는 구성으로 패키지 A,B는 안락하고 편안한 객실 더블 or 트윈 룸 1박, 조식or디너 뷔페 2인, 수영장/GYM 2인, 나인위시스 톤업세트(VB얼티밋+선크림 각 1개) 패키지C,D는 주니어스위트 1박, 조식or디너 뷔페 2인, 수영장/GYM 2인, 나인위시스 톤업세트(VB얼티밋+선크림 각 1개) 에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