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종합적 복지타운 '양평 행복플러스센터'건립 사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양평군, 종합적 복지타운 '양평 행복플러스센터'건립 사업설명회 개최
  • 원휘 기자
  • 승인 2018.03.02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 기관․단체 관계자 및 주민 40여명 참석, 센터 건립 성공적 추진을 위한 의지 보여

[코리아포스트 원 휘 기자]양평군청 주민복지과는 지난 28일 보훈회관 4층 회의실에서 ‘양평 행복플러스센터’ 입주예정 기관․단체 및 주민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평 행복플러스센터’ 건립 추진 사업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사업설명회는 ‘양평 행복플러스센터’ 건립과 관련된 자료 배포 및 추진 계획 발표를 통하여 본격적인 건립 추진의 첫발을 내디뎠다.

특히 입주 예정 기관․단체 및 관계자들은 사업설명회가 진행되는 동안 ‘양평 행복플러스센터’ 건립을 준비하면서 중점적으로 고려해야 할 사항들에 대하여 다양한 질문을 하고 이에 대한 토론을 펼치는 등 적극적인 의지를 보였다.

▲ 종합적 복지타운『양평 행복플러스센터』건립

그동안 양평군청 주민복지과는 성공적인 ‘양평 행복플러스센터’ 건립을 위해 기본계획 수립에 대한 사전회의를 실시하였고, 지방재정 투자 심사 완료 및 특별조정교부금 확보하였다.

‘양평 행복플러스센터’는 장애인복지관, 노인요양원, 보훈회관 등이 형성되어 있는 지역에 지하1층 지상4층 연면적 2,062㎡규모로 건립할 예정이며, 10여개 복지관련 기관․단체가 입주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 참석한 김선교 양평군수는 양평 행복플러스센터 건립을 통하여 종합적 복지타운 조성으로 복지관련 기관․단체 간 유기적인 협조체계 구축과 다양한 복지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종합적인 사회복지서비스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