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상반기 사원 공채 진행...19일까지 서류 접수
상태바
현대모비스, 상반기 사원 공채 진행...19일까지 서류 접수
  • 이기영 기자
  • 승인 2018.03.13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용한 채용 정보 담은 동영상 공개...역량과 적성 맞춰 지원하도록 도와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기영 기자] 현대차그룹의 자동차 부품 제조회사인 현대모비스가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시작한다.

현대모비스는 13일 올해 상반기 채용 관련 정보를 담은 동영상을 제작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현대모비스의 이번 채용 절차는 이달 1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mobis.co.kr)를 통한 서류 접수, 이달 말 서류 합격자 발표, 4월 8일 현대차그룹 인·적성 검사(HMAT), 4월 하순 1차 면접, 5월 중순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현대모비스가 이번에 공개한 동영상은 지난해 신입사원 200여 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지원자였을 때 가장 궁금했던 채용 정보'를 바탕으로 제작한 것이다.

특히 이번 동영상에는 채용 일정과 상세 업무, 직무별 우대사항, 향후 일하게 될 근무지 정보 등이 담겨 있어 입사를 지망하는 지원자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것이라는 예상이다. 이와 함께 현대모비스는 회사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취업정보 사이트, 다양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 똑같은 정보를 공유했다.

이날 현대모비스 관계자는 "지원자들이 자신의 역량과 적성에 맞춰 지원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동영상을 만들었다"며 "채용은 회사가 지원자를 일방적으로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서로가 미래 파트너로 상호 검증해 나가는 과정인 만큼 계속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