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봄맞이 ‘산양유아식&트루맘 인스타 베이비’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일동후디스, 봄맞이 ‘산양유아식&트루맘 인스타 베이비’ 이벤트 진행
  • 김성현 기자
  • 승인 2018.04.06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대한민국 대표 산양유아식 기업 일동후디스가 봄철을 맞아 우리 아기의 예쁘게 커가는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산양유아식&트루맘 인스타 베이비’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쁘고 귀여운 아기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산양유아식트루맘인스타베이비, #후디스’ 등의 해시태그를 함께 게시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9명에게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1등(1명)과 2등(3명)에게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후디스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20만점, 10만점을 각각 제공하며 3등(5명)에게는 유아 안전사고 대비를 위한 베이비 모니터를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4월 한 달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5월 10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면서 아이와의 나들이가 증가함에 따라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와 함께한 행복한 순간을 공유하며 경품 혜택의 기회도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 사진= 일동후디스, 봄맞이 ‘산양유아식&트루맘 인스타 베이비’ 이벤트 진행.(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의 ‘산양유아식’, ‘트루맘’은 국내최초 로하스 인증 유아식으로 드넓은 청정자연 초지에서 항생제, 인공사료 등을 사용하지 않고 스트레스 없이 사계절 자연 방목한 청정 원유에 모유 연구를 바탕으로 한 영양 설계가 더해진 제품이다. 특히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국내 최초 산양유아식으로 2003년 첫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600만 캔을 넘어서며 산양유아식 카테고리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산양유아식’은 지난 2일 ‘2018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을 받으며 유아식 부문에서 7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