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가전제품 A/S 4년연속 '최고 브랜드'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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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가전제품 A/S 4년연속 '최고 브랜드' 선정
  • 한승호 기자
  • 승인 2018.04.12 1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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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아포스트 한글판 한승호 기자]  LG전자는 12일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8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에서 가전제품 애프터서비스(A/S)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생활가전을 비롯해 휴대전화, PC, 노트북PC 등 모든 가전제품에 대한 애프터서비스 품질을 대상으로 한 이번 평가에서 최고 점수를 받으면서 4년 연속 선두자리를 지켰다.

▲ 사진=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LG전자 강남본점모바일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 엔지니어가 고객을 응대하는 모습.(LG전자 제공)

전국에 150여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LG전자는 1대 1 채팅 상담서비스와 함께 일부 지역에서는 야간·주말 서비스도 하고 있으며, 기술올림픽과 명장 제도 등을 통해 엔지니어 전문성도 높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전국 20~59세 남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해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 등을 객관화된 지표로 산정하는 인증제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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