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4월 빅세일 실시…최대 50%까지
상태바
스킨푸드, 4월 빅세일 실시…최대 50%까지
  • 김성현 기자
  • 승인 2018.04.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스킨푸드가 12일부터 15일까지 총 4일간 스킨푸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4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스킨푸드 ‘4월 빅세일’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에 관계없이 모든 회원이 20~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빅세일 기간 내에 가입한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일부 품목 제외)

이번 빅세일 기간에는 햇살 아래 자외선 고민을 해결해 줄 선케어 제품 전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유자를 담아 맑고 환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유자 라인’, 건조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0.9 수분 라인’ 등의 스킨케어 일부 품목 뿐만 아니라, 과즙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생과일 착즙 라인’과 새틴처럼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하는 ‘블랙슈가 메이크업 라인’ 등의 색조 일부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사진=스킨푸드, ‘4월 빅세일’ 실시.(스킨푸드 제공)

또한, ‘피치뽀송 멀티 피니시 파우더’와 ‘마이 디저트 파티 아이섀도우’ 1+1, ‘미인푸드 마스크 시트’ 10+10 혜택을 제공하며, 우수회원은 스킨푸드 베스트 셀러 제품인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 크림’,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 ‘블랙슈가 마스크 & 스킨케어 라인’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S클래스, VVIP 회원 한정)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빅세일은 봄소풍의 계절 4월을 맞아 선케어 및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해, 과즙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색조제품 등 다양한 품목의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최대 50% 할인 혜택으로 스킨푸드의 인기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4월 빅세일을 통해 봄소풍을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