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컬러 촉촉하고 산뜻하게…라네즈, 틴 틴트밤 출시
상태바
생생한 컬러 촉촉하고 산뜻하게…라네즈, 틴 틴트밤 출시
  • 이해나 기자
  • 승인 2018.04.18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생생한 컬러를 촉촉하고 산뜻하게 연출할 수 있는 틴 틴트 밤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틴 틴트 밤은 생기 가득한 컬러를 산뜻하고 촉촉하게 연출할 수 있는 틴티드 립밤이다.

수분막 안에 컬러 피그먼트가 함유되어있는 Balm in Water 제형 기술로 칙칙한 입술에 선명한 컬러감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틴 틴트 밤은 자는 동안 촉촉하고 탱탱한 입술로 가꿔주는 라네즈의 베스트셀러 ‘립 슬리핑 마스크’와 동일한 보습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입술을 가꿔준다.

▲ 사진=라네즈, 틴 틴트 밤 출시.(아모레퍼시픽 제공)

비타민C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라즈베리, 스트로베리, 크랜베리 등의 베리 믹스 콤플렉스™로 건조하고 각질이 일어난 입술을 매끈하게 가꿔주며, 라네즈만의 독자적인 모이스춰 랩™으로 낮에도 스페셜케어를 한 듯 풍부한 보습감을 유지할 수 있다. 라네즈 틴 틴트 밤은 수분을 20% 이상 함유하여 바르지 않은 듯 산뜻한 밀착감이 특징이다.

라네즈 틴 틴트 밤은 탱탱한 체리 립을 연출해줄 1호 ‘베리 온 톱’ 컬러와 화사한 코랄 컬러로 얼굴빛을 살려주는 4호 ‘코랄 블라썸’, 봄과 어울리는 여리여리 핑크립 5호 ‘멜팅 슈가’ 등 총 8 컬러로 출시된다. 생기 가득한 컬러를 산뜻하고 촉촉하게 연출할 수 있는 라네즈 틴 틴트 밤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