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후레쉬' 출시…발포주 시장 확대
상태바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후레쉬' 출시…발포주 시장 확대
  • 이해나 기자
  • 승인 2018.04.1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하이트진로가 '필라이트' 신제품을 출시하고 국내 발포주 시장 확대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26일 필라이트의 메가 브랜드 육성 계획에 따라 신제품 '필라이트 후레쉬'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필라이트 후레쉬는 시원하고 상쾌한 맛을 강화해 라거 맥주를 좋아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100% 국내 보리를 사용하고 하이트진로만의 'FRESH 저온숙성공법'으로 시원하고 상쾌한 맛을 극대화했다.

기존 필라이트가 아로마 홉을 사용해 풍미를 살렸다면 필라이트 후레쉬는 최적화된 홉 배합으로 향과 잔미를 최소화해 깔끔한 목 넘김을 자랑한다.

필라이트 후레쉬의 알코올 도수는 4.5도이며 포장에는 파란색을 사용해 청량감을 강조했다.

캔(355㎖, 500㎖), 페트(1천㎖, 1천600㎖)병 등 4가지 종류로 출시돼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 사진=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후레쉬' 출시.(하이트진로 제공)

출고가는 필라이트와 같이 355㎖가 716.96원이다.

지난해 4월 출시된 필라이트는 출시 1년 만에 2억 캔 판매를 돌파했다. 1초에 6.6캔이 팔린 셈이며 우리나라 성인 1명이 4.8캔을 마신 수치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 실장은 "국내 발포주 시장을 개척한 필라이트가 2억 캔 판매 돌파의 여세를 몰아 시장 확대에 나섰다"며 "기존 브랜드 경쟁력을 바탕으로 이번 신제품도 우수한 품질력과 가성비로 수입 맥주와 경쟁하겠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 출시 1주년을 맞아 '필라이트 돌잔치'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28일 오후 5시부터 서울 강남역 복합문화공간에서 송은이, 김숙과 함께 코끼리 캐릭터 필리의 돌잡이, 성장동영상과 댄스파티 등 여러 행사가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