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시장 가장 기대되는 블록버스터에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상태바
북미시장 가장 기대되는 블록버스터에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 김영목 기자
  • 승인 2018.04.20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영목 기자] 여름이 다가오면서 북미 박스오피스(영화시장)에 블록버스터(흥행 대작) 시즌이 성큼 찾아왔다.

19일(현지시간) 미국 영화티켓 예매사이트 '판당고(Fandango)'가 올여름 가장 기대되는 블록버스터를 꼽아보라며 북미 영화 팬 4천500명에게 설문한 결과에 따르면, 마블 스튜디오 10주년 기념작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압도적 1위를 차지했다.

국내에서도 암표 거래가 기승을 부리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는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 블랙 위도, 토르, 헐크 등 마블 히어로 22명이 한꺼번에 등장해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설문은 오는 27일부터 올해 여름 시즌에 개봉하는 영화를 대상으로 했다.

2위는 엉뚱한 히어로 '데드풀2'가 차지했다.

▲ 사진='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이어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와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인크레더블스2', '오션스8', '맘마미아2: 히어 위 고 어게인',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시캐리오: 데이 오브 더 솔다도', '앤트맨 앤드 더 와스프' 순으로 10위권 순위가 매겨졌다.

여름에 가장 기대되는 남녀배우로는 '데드풀2'의 라이언 레이놀즈와 '오션스8'의 샌드라 블록이 각각 꼽혔다.

가장 기대되는 가족 영화로는 '인크레더블스2'가 디즈니의 '크리스토퍼 로빈'을 제치고 가장 많은 지지를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