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마에스트로, 부부의 날 맞이 ‘e-테일러’ 감동이벤트 진행
상태바
LF 마에스트로, 부부의 날 맞이 ‘e-테일러’ 감동이벤트 진행
  • 김성현 기자
  • 승인 2018.05.0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LF(대표 오규식)의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가 다가오는 5월 21일 ‘부부의 날’을 기념해 5월 8일부터 28일까지 다양한 혜택과 감동이 있는 ‘여보, 고마워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에스트로가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부부의 날을 맞아 소중한 배우자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총 3명을 추첨해 마에스트로의 고급 슈트를 LF몰의 ‘e-테일러’ O2O 사이즈 오더 서비스와 함께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다.

남편을 향한 응원의 한마디 또는 따뜻한 사연을 LF몰 기획전 페이지에서 입력하면 이벤트에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5월 18일 당첨자가 발표된다. 이후 21일 부부의 날에 맞춰 LF의 전문 테일러가 깜짝 방문해 프라이빗한 ‘e-테일러카’에서 감동의 메시지를 전하고 고객의 체형과 취향에 최적화된 마에스트로 슈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같은 기간 마에스트로는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마에스트로 전 제품에 적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을 특별 증정하는 한편, 온오프라인 매장 별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가장 만족도가 높은 선물 추천 베스트 아이템을 엄선해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F 마에스트로 강명보 팀장은 “둘이 하나가 된다는 뜻에서 21일로 지정된 부부의 날을 맞아 평소 쉽게 표현하지 못한 배우자에 대한 고마움과 사랑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의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많은 남성들의 로망인 마에스트로의 고품격 슈트를  ‘e-테일러’ 서비스를 통해 깜짝 선물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가 뜻 깊은 날 고객들의 기억에 오래 남을 추억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사진=LF(대표 오규식)의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가 다가오는 5월 21일 ‘부부의 날’을 기념해 5월 8일부터 28일까지 다양한 혜택과 감동이 있는 ‘여보, 고마워요’ 이벤트를 진행한다.(LF 제공)

마에스트로가 마련한 부부의 날 기념 ‘여보, 고마워요’ 이벤트 및 마에스트로의 선물 추천 베스트 아이템은 LF몰 기획전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LF몰의 ‘e-테일러’ 서비스는 LF 남성복 브랜드를 대상으로 하는 O2O 사이즈 오더 서비스로 온라인에서 가장 구매하기 까다로운 품목인 남성복에 대한 고객 니즈를 혁신적으로 개선시키고자 기획되었다. 온라인 쇼핑의 편리함과 실물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오프라인 경험의 장점이 결합된 신개념 서비스로 전문 교육을 받은 테일러가 방문해 신체 사이즈 측정 및 상담을 실시, 제작 과정을 거쳐 완성된 제품을 고객에게 직접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