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커플 저격 프로젝트’ 3탄 실시
상태바
CGV, ‘커플 저격 프로젝트’ 3탄 실시
  • 김영목 기자
  • 승인 2018.05.0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영목 기자] CGV가 전국 커플들의 즐거운 극장 데이트를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CGV는 5월 10일부터 7월 26일까지 ‘커플 저격 프로젝트’ 3탄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커플 저격 프로젝트’ 3탄은 ‘커플 애정도 테스트’, ‘커플들의 광클 대전’ 총 2개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프로젝트 참여를 위해서는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커플 등록하기’를 신청하면 된다. 커플 신청을 받은 상대방이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동의하면 CGV 커플로 등록된다.

먼저 5월 10일부터 7월 26일까지는 이름으로 알아보는 ‘커플 애정도 테스트’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름점을 통해 커플의 애정지수도 확인하고, 점수에 따라 다양한 극장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애정도 테스트 결과 1점~9점 커플은 일반 2D 영화 1천원 할인 쿠폰(2매)을 증정한다. 10점~59점 커플은 일반 2D 영화 2천원 할인 쿠폰(2매) 및 매점 콤보 메뉴 2천원 할인 쿠폰을, 60점~99점에 속한 커플은 이에 더해 포토티켓 무료 이용권까지 추가로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최고 점수인 100점을 맞은 커플에게는 포토티켓 무료 이용권은 물론 일반 2D 영화 무료 관람 쿠폰도 제공한다.

▲ 사진=CGV, ‘커플 저격 프로젝트’ 3탄 실시.(CGV 제공)

애정도 테스트 결과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에 인증하는 커플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일반 2D 영화 무료 관람 쿠폰(2매)을 증정한다.

또 6월 18일부터 7월 26일까지는 CGV 커플들의 선착순 경품 응모 이벤트 ‘커플 광클 대전’을 진행한다. ‘커플 광클 대전’은 이벤트 기간 동안 CGV 커플로 등록된 고객이 함께 관람한 영화 횟수에 따라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해외 여행 상품권(3팀), CGV 씨네드쉐프 영화 관람권(50팀) 등 원하는 상품에  선착순 응모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6월 18일부터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마케팅기획팀 이승원 팀장은 “커플 회원들이 CGV 극장에서 커플끼리 즐거운 영화도 관람하고 풍성한 할인과 선물로 즐거운 한 때를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한 세 번째 프로젝트”라며 “2018년 1월 프로젝트 첫 시행 이후 현재까지 맺어진 57만명의 CGV 공식 커플을 시작으로 더욱 많은 CGV 회원들이 커플로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