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바비큐’ 개최
상태바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바비큐’ 개최
  • 원휘 기자
  • 승인 2018.05.1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창한 하늘과 백련산의 맑은 공기를 느낄 수 있는 야외 테라스에서 펼치지는 무제한 바비큐 프로모션

[코리아포스트 원휘 기자]그랜드 힐튼 서울은 야외 테라스에서 즉석으로 준비해 제공되는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힐튼 바비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뷔페 레스토랑의 야외 테라스에서 펼쳐지는 ‘그랜드 힐튼 바비큐’ 프로모션은 그랜드 힐튼 서울의 스페셜 시그니처 메뉴인 몽골리안 바비큐를 비롯해 소갈비, 양갈비 등 최상급 품질의 육류와 신선한 해산물을 특급 호텔 쉐프들이 직접 참숯에 구워 더욱 맛있는 그릴 요리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

▲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바비큐

특히 몽골의 철판 요리로 몽골 전사들의 빠른 식사와 고 단백질 섭취를 위해 개발된 ‘몽골리안 바비큐’는 고객이 직접 다양한 채소와 고기, 해산물 등을 골라 쉐프에게 전달하면 즉석에서 요리해줘 시각과 미각을 동시에 만족시켜 준다. 여기에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디저트 등 100여 가지의 다양한 뷔페 메뉴와 계절 또는 테마에 맞는 프로모션이 더해져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송나경 마케팅 팀장은 “화창한 하늘과 백련산의 맑은 공기를 만끽할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의 야외 테라스에서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특별한 미식과 여유로운 힐링을 동시에 누릴 수 있어 선물 같은 하루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본 프로모션은 6월까지는 주말 및 공휴일 저녁에만 운영되며 7월부터 9월까지는 매일 저녁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그랜드 힐튼 서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