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학교로 쏜다’이벤트 통해 전국 학교 찾아간다
상태바
교촌치킨, ‘학교로 쏜다’이벤트 통해 전국 학교 찾아간다
  • 이해나 기자
  • 승인 2018.05.11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학교로 쏜다’ 이벤트를 통해 총 10개 학급에 치킨을 증정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학교를 쏜다’ 이벤트는 학기가 시작된 지난 3월, 교사와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교촌치킨의 이벤트다. 전국 초, 중, 고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저희 학교와 반을 소개합니다’ 주제의 학급 사연을 공모해 총 266건의 사연이 접수됐으며, 그 중 10개 학급을 선정했다.

▲ 사진=교촌에프앤비㈜가 새학기를 맞아 진행한 ‘학교로 쏜다’ 이벤트에 선정된 수원하이텍고등학교 2학년 8반에 교촌치킨 80인분를 제공했다.(교촌에프앤비 제공)

교촌치킨은 지난 4일 광주동신여자고등학교를 시작으로 수원하이텍고등학교와 경남 대신중학교에 치킨을 전달했으며, 6월까지 부산 신도고등학교, 잠실 정신여자고등학교 등 이벤트에 선정된 학급을 차례로 방문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총 10개 학급에 교촌라이스세트 총 800인분이 제공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학생들에게 즐거운 학창시절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며, “교촌치킨과 함께 시험기간 동안 받은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 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