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슬라다 자전거 리콜
상태바
이케아, 슬라다 자전거 리콜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8.05.24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박수진 기자] 이케아 코리아가 슬라다(SLADDA) 자전거에 자발적 리콜을 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리콜은 부품 공급업체가 주행 중 벨트 드라이브가 갑자기 끊어져 낙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요청해 글로벌 시장에서 이뤄졌다.

이케아는 이번 제품과 관련해 현재까지 2건의 경미한 부상을 포함해 모두 11건의 사고가 접수됐다고 전했다.

▲ 사진=이케아, 슬라다 자전거 리콜.(연합뉴스 제공)

슬라다 자전거는 2016년 8월 출시돼 '레드닷 어워드'에서 디자인상을 받았다.

이케아 측은 "제품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각 지역 모든 안전 기준을 준수한다"며 "추가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공급업체의 권고에 따라 자발적으로 리콜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구매 영수증 없이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에서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 자전거 액세서리도 환불 대상에 포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