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론,' 쿠로니스타 프로젝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쿠론,' 쿠로니스타 프로젝트' 프로모션 진행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4.11.20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쿠론_쿠로니스타 프로젝트_ 김주원_쎄 콰트레 퀼팅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 쿠로니스타가 선정한 쿠론의 라이프 스타일 백을 구매하면, 아티스트 안다빈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에코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전국 쿠론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couronne.co.kr)에서 ) 오는 21일부터 진행한다.

‘쿠로니스타 프로젝트’는 가방을 한 사람의 라이프스타일을 여과 없이 보여주는 매개체로 생각하는 것으로 출발해 특히, 쿠론의 라이프뮤즈 발레리나 ‘김주원’,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뮤지컬 배우 ‘김소현’, 여행작가 ‘손미나’, 아티스트 ‘안다빈’과 함께 쿠론의 뮤즈인 배우 ‘고준희’, 이렇게 여섯 명의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각자의 아이덴티티를 투영한 가방을 조명한다. 또 아름다운 내면과 외면의 조화를 추구하는 쿠론의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이번에 증정하는 에코백은 아티스트 안다빈과 함께 콜라보레이션하여 제작한 제품으로, 여자의 꿈을 콘셉트로 한 안다빈의 작품 ‘Unknown Space and Time’을 프린트로 적용하여, 여성의 꿈을 담는다는 의미를 부여하였다.

한편, 쿠론은 오는 27일에 오픈하는 쿠론 코엑스몰 매장 방문 시, 선착순 100명에게 안다빈 콜라보레이션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로니스타 프로젝트는 지난 10월 17일 부산의 메르시엘에서 쿠론의 고객을 초청하여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하는 스타일토크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에는 쿠론의 뮤즈인 배우 고준희가 함께 참여하여 다양한 스타일의 정석을 고객들에게 직접 선보여 높은 호응을 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