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FIFA 온라인 4 예선 시작...메이플스토리2 업데이트, 배틀라이트 계정 이관
상태바
넥슨 FIFA 온라인 4 예선 시작...메이플스토리2 업데이트, 배틀라이트 계정 이관
  • 김진우 기자
  • 승인 2018.07.09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최초의 전직 업데이트 진행한 메이플스토리2

[코리아포스트 김진우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6일 EA 아시아 스튜디오인 스피어헤드(Spearhead)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온라인 4(이하 'FIFA 온라인 4')'의 첫 e스포츠 대회 'EA SPORTS™ FIFA 온라인 4 챔피언십 2018 프리시즌(이하 FIFA 온라인 4 챔피언십 2018 프리시즌)' 오프라인 예선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7일 서초구 강남역 인근 PC방에서 개최되는 이번 'FIFA 온라인 4 챔피언십 2018 프리시즌' 오프라인 예선전은 3인 1조 팀전으로 진행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신청한 챌린지 등급 이상의 아마추어팀과 'FIFA 온라인 3' 챔피언십 출전 경력 선수들로 구성된 프로팀이 본선 진출을 두고 승부를 겨룬다.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2'에 '최초의 전직'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60레벨 이상 및 '나이트', '버서커', '위자드' 등 11개 직업에 한해 직업별로 제공되는 '전직' 퀘스트 10여 개를 진행하면 캐릭터 전직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모든 캐릭터에 장착해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라펜샤드'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전직', '라펜샤드'에 관련된 신규 '에픽' 퀘스트를 추가했다. 

또, '던전' 및 '장비' 체계를 간소화하고 무기 강화에 이용되는 '인챈트' 시스템 내 '장비 파괴' 삭제 및 '인챈트 이전' 기능을 개편했다.

스웨덴 개발사 스턴락 스튜디오(Stunlock Studios AB, 대표 리카드 프리세게드)가 개발한 '배틀라이트(Battlerite)'의 계정 이관을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스팀 '배틀라이트' 보유 유저는 넥슨 계정으로 게임 데이터를 이관할 수 있게 된다. 넥슨으로 이관한 모든 데이터는 기존에 구매한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를 포함해 변함없이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계정 이관을 완료한 유저에게 '칭호', '아바타'를 포함한 다양한 게임 혜택을 제공하고, 8월 1일까지 이관한 유저 중 1,0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1만원)을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