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전주 한옥마을에 운영한 팝업 카페 ‘모카우체국’ 성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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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서식품, 전주 한옥마을에 운영한 팝업 카페 ‘모카우체국’ 성료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8.07.09 17: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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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체국 콘셉트의 맥심 모카골드 팝업 카페...2개월간 총 10만 4000여명 방문
▲ 맥심 모카골드 팝업 카페 현황 지도

[코리아포스트 박수진 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전라북도 전주 한옥마을에 오픈한 맥심 모카골드 팝업 카페인 ‘모카우체국’ 운영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9일 밝혔다.

동서식품은 ‘커피 한 잔의 여유와 행복’을 전하기 위해 지난 2015년부터 매년 맥심 모카골드 팝업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제주도 ‘모카다방’을 시작으로 2016년 서울 성수동 ‘모카책방’, 2017년 부산 청사포 해변 ‘모카사진관’ 등 전국 각지에서 소비자들에게 맥심 모카골드와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올해 전주에서 선보인 ‘모카우체국’은 커피 한 잔의 여유와 함께 소중한 사람에게 따뜻한 손편지를 보낼 수 있는 공간으로 지난 5월 8일부터 7월 8일까지 2개월의 운영기간 동안 하루 평균 1680명, 총 10만4166명이 방문하며 전주 한옥마을의 명소로 떠올랐다.

모카우체국을 방문한 고객들은 맥심 모카골드 커피와 편지지를 무료로 제공받아 건물 곳곳에 여유롭게 편지를 쓸 수 있도록 마련된 테이블에서 직접 편지를 쓰고 부칠 수 있다.

이와 함께 자신의 얼굴을 촬영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모카씰’ 만들기, 사랑하는 사람에게 영상편지 보내기 등 ‘우체국’을 테마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했다.

동서식품 고은혁 마케팅 매니저는 “커피 한 잔의 여유와 행복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한 ‘모카우체국’에 방문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브랜드의 감성을 담은 팝업 카페는 물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적극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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