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냉감 아이스팩 가공 적용한 티셔츠와 바지 선보여
상태바
코오롱스포츠, 냉감 아이스팩 가공 적용한 티셔츠와 바지 선보여
  • 조성민 기자
  • 승인 2018.07.09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 코오롱스포츠가 냉감 아이스팩 가공 적용한 티셔츠와 바지를 선보였다

[코리아포스트 조성민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 냉감 가공을 적용한 ‘쿨 메쉬 라운드 티셔츠’와 ‘쿨 아이스 팬츠’를 선보였다.

코오롱스포츠 마케팅팀 관계자는 “올 여름 트렌드는 일상 속에서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형 아웃도어’”라며 “무더운 여름에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흡속습건 기능과 함께 냉감, 스트레치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아이템을 스타일리시하게 풀어냈다”고 말했다.

‘쿨 메쉬 라운드 반팔티셔츠’는 전체 메쉬 소재를 적용하여 경량성과 통기성, 쾌적함을 극대화했으며, 피부 접촉시 냉감을 느낄 수 있는 아이스팩 가공을 적용해 시원함을 더했다. 신축성이 우수한 스트레치(Stretch)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이 좋고, 깔끔한 컬러감으로 어디에나 무난하게 매칭하기 좋아 여름용 데일리 티셔츠로 활용도가 높다. 컬러는 네이비와 블랙 두 가지로 출시된다.

‘쿨 아이스 팬츠’는 자일리톨 성분이 첨가된 ‘아토 쿨(Atto Cool)’ 냉감 가공을 적용한 소재를 사용하여 땀을 흡수, 휘발시키는 과정에서 열을 빨아드려 한결 편안하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상품이다.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활동감을 자랑하며, 허리 전체가 밴딩 처리되어 보다 편안한 착장감을 전한다. 컬러는 남성은 블랙, 그레이, 그린, 여성은 베이지, 틸블루 등으로 출시된다.

이 밖에도 땀 자국 걱정 없이 여름철 야외활동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편발수 티셔츠’도 선보인다. 폴리에스터와 레이온 소재를 혼방하여 청량감은 물론 흡습속건 기능을 높였으며, 편발수 가공 기술(원단의 피부 면과 바깐 면에 다른 기능을 부여하는 가공기술)을 적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되 바깥으로는 땀 자국이 나지 않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심플한 디자인에 캐주얼한 감성과 터치 소재의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충분히 활용가능하도록 했다. 남성은 그레이, 여성은 화이트 컬러로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