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본사 직원 대상 준법·서비스교육 실시
상태바
부영그룹, 본사 직원 대상 준법·서비스교육 실시
  • 김태문 기자
  • 승인 2018.07.14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방향 소통 교육 방식으로 이루어져 참석자 몰입도 높여
▲ 부영그룹은 본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준법윤리 및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코리아포스트 김태문 선임기자] 부영그룹이 본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준법 윤리교육과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부영그룹은 최근 본사 대강당에서 본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준법 윤리 교육 및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준법의식 확립과 고객만족 경영을 목표로 급변하는 시대 환경에 부응하고 전문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부영은 전문 교육기관인 사단법인 예지원과 이노휴 컨설팅그룹의 전문가를 초청, 서비스 교육과 준법 교육을 각각 실시했다. 준법의식 강화, 인간관계의 기본, 소통, 상황별 서비스, 직장에서 매너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강연 위주의 주입식 교육이 아닌 직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쌍방향 소통 교육 방식으로 이뤄져 참석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부영그룹 인사 담당자는 “준법 경영을 준수하고 기업의 윤리가치를 높임은 물론, 직원들의 고객 응대 능력 및 친절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교육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부영그룹은 투명하고 지속 가능한 경영환경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에앞서 부영그룹은 준법 경영을 강화하고자 사내에 준법감시실을 신설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