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영국 리버풀FC와 함께 ‘리버풀 싸커스쿨’ 개최
상태바
SC제일은행, 영국 리버풀FC와 함께 ‘리버풀 싸커스쿨’ 개최
  • 김철훈 기자
  • 승인 2018.07.25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5~16일 SC제일은행 고객 자녀 위한 축구 및 영어 강습
▲ 지난해 11월 열린 ‘SC제일은행과 함께하는 리버풀 축구교실’에서 리버풀 인터내셔널 아카데미의 수석코치로부터 참가 어린이들이 기본기 강습을 받고 있다
[코리아포스트 김철훈 기자] SC제일은행은 오는 9월 15~16일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축구팀 리버풀FC의 인터내셔널 아카데미 코치진을 한국에 초청해 축구와 영어를 동시에 배우는 ‘SC제일은행과 함께하는 리버풀 싸커스쿨’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오는 8월 31일까지 고객의 초등학생 자녀를 대상으로 참가자 18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크게 ‘싸커스쿨’과 ‘싸커영어스쿨’로 나뉜다. 리버풀FC의 ‘싸커스쿨’은 리버풀FC 인터내셔널 아카데미 코치진으로부터 ‘리버풀만의 방식(The Liverpool Way)’으로 기본교육, 테크닉, 팀 전술, 드리블 등을 배우는 과정으로 총 60분 동안 짜임새 있게 운영된다.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의 원어민 강사들이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싸커영어스쿨’에서는 리버풀FC의 역사를 시작으로 축구 관련 문화와 용어, 규칙 등을 총 60분 간 배우게 된다.
 
또한 리버풀FC의 레전드인 케니 달글리시(Kenny Dalglish)의 일대기를 담은 영어 동화책 ‘King Kenny’도 제공돼 자녀들이 축구를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에 흥미를 느낄 기회도 갖게 된다.
 
‘싸커영어스쿨’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은 전 세계 50여개 국에서 80년 전통의 프리미엄 영어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영국문화원 산하 어학기관이다.
 
참가자 모집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이며 선착순 180명을 선정한다. 참가 신청 대상자는 초등학교 1~6학년생(2006~2011년생)이다. SC제일은행의 펀드나 주가연계증권(ELS) 등과 같은 자산관리상품(MMF와 보험은 제외)에 1,000만 원 이상 신규 가입하면 해당 고객은 본인 또는 친척의 초등학생 자녀 1명을 응모시킬 수 있다.
 
단 이번 ‘리버풀 싸커스쿨’ 참가를 위한 자산관리상품 가입 및 신청 접수는 영업점에서만 할 수 있다.
SC제일은행은 이번 참가자 전원에게 스페셜 유니폼 세트(상하의 및 양말), 리버풀FC 기념품 세트, 영어 동화책(King Kenny) 및 학부모를 위한 에코백 등을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특히 참가자 가운데 1명을 추첨으로 선발해 부모(또는 보호자)와 함께 2019년 영국 리버풀에서 진행되는 리버풀FC 홈경기의 마스코트 키즈로 파견할 계획이며 이들의 항공비, 숙박비, 경기관람료를 지원할 예정이다.
 
단 마스코트 키즈의 경우 경기 참가 기준연령이 만 6~12세이므로 이번 추첨은 2007~2011년생 참가자로 제한된다.
 
허재영 SC제일은행 마케팅부 이사는 “이번 ‘싸커스쿨’은 리버풀FC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SC제일은행만이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고객 혜택”이라며, “특히 올해에는 주한영국문화원에서 진행하는 축구영어강습을 특별히 마련해 고객들의 기대감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SC제일은행의 모회사인 스탠다드차타드그룹은 2010년부터 리버풀FC를 공식 후원하고 있으며, 올해 계약 연장을 통해 2023년까지 리버풀FC 후원을 계속할 예정이다.
 
국내에서도 리버풀FC 레전드 초청행사를 열거나 아마추어 풋살대회 ‘SC트로피컵 로드 투 안필드’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리버풀FC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싸커스쿨’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이나 신청방법은 SC제일은행 영업점 또는 고객컨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