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익스피디아와 제휴 통해 호텔 15% 할인 이벤트
상태바
SC제일은행, 익스피디아와 제휴 통해 호텔 15% 할인 이벤트
  • 김철훈 기자
  • 승인 2018.08.01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말까지 익스피디아에서 SC제일은행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호텔 숙박료 할인
▲ SC제일은행 익스피디아와 제휴 할인 혜택

[코리아포스트 김철훈 기자] SC제일은행은 오는 9월 말까지 익스피디아(Expedia)에서 SC제일은행 신용카드(기업카드 제외)로 호텔 등 숙박업소를 예약, 결제하는 고객에게 숙박료의 15%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SC제일은행 고객을 위한 익스피디아 예약 전용 웹사이트에서만 가능하며, SC제일은행 홈페이지 및 모바일뱅킹 앱, 셀프뱅크 앱 등에서 <익스피디아 제휴 이벤트>를 클릭하면 예약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다. 해당 웹사이트에서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을 예약하고 SC제일은행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최소 금액이나 숙박횟수 등의 제한 없이 숙박료의 15%(부가세 제외)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는 SC제일은행의 모 그룹인 스탠다드차타드(SC)가 세계적인 온라인 여행사인 익스피디아와 맺은 파트너십 협약에 따른 것으로, SC는 앞으로 3년 간 한국, 홍콩, 말레이시아, UAE 등 4개국에서 각종 후속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익스피디아는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여행사로, 약 200개 국가에 위치한 60만여 개의 호텔 및 숙박업소, 항공, 항공+호텔 패키지, 렌터카, 투어 등 여행 전반에 대한 예약 서비스를 비롯해 다양한 여행 관련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장호준 SC제일은행 리테일금융총괄본부 부행장은 “세계적인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와의 제휴를 통해 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각종 혜택과 할인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제휴와 함께 경쟁력 있는 SC제일은행 신용카드를 통해 여행과 관련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C제일은행은 BC카드와 삼성카드를 발급하고 있으며, 공항라운지 무료 입장, 인천공항 무료 발렛파킹, 여행자보험 무료 가입, 환율우대 90% 등 각종 여행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신용카드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SC제일은행 신용카드가 없는 고객은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SC제일은행의 금융상품을 비대면으로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앱 ‘셀프뱅크(SELF BANK)’에서 신용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다. 셀프뱅크는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9월 말까지 진행되며, 익스피디아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다양한 후속 이벤트도 이어갈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 또는 고객컨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