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우리여름만세' 풀파티, 15일 개최
상태바
반얀트리 '우리여름만세' 풀파티, 15일 개최
  • 김수아 기자
  • 승인 2018.08.15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J DOC, 산이, 마이크로닷 등 화려한 라인업 공개

[코리아포스트 김수아 기자]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지난 6월 22일부터 오는 9월 1일까지 매주 금, 토에 여름 밤 열기를 더해줄 다채로운 풀 파티를 진행하고 있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풀 파티는 매주 다양한 컨셉을 선보였으며, 여름 밤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려 보낼 화끈한 호텔 풀 파티의 대표적인 장소다.

▲ 반얀트리 서울_우리여름만세 풀파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8월 15일 연휴에 ‘우리 여름 만세 풀 파티’를 개최한다. 화려한 야경과 시원한 코랄 블루 빛을 자랑하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저녁 7시부터 새벽 2시까지 진행되며, DJ DOC와 래퍼 치타, 산이, 마이크로닷의 공연과 함께 DJ들의 화려한 디제잉과 걸그룹의 게스트 무대도 펼쳐질 예정이다.

입장료는 성인 1인 16만 5천원이며, 모든 입장 고객에게는 웰컴드링크 1잔이 제공된다. 티켓은 인터파크 온라인 예매 또는 현장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문의: 인터파크 티켓 1544-1555

도심 속 휴식을 위한 완벽한 장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다양한 수상 실적에 빛나는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Banyan Tree Hotels & Resorts) 그룹의 첫 번째 도심형 리조트다. 7만 평방미터의 부지에 펼쳐진 이 곳은 서울의 중심 남산에 위치하고 있어, 자연 속에서 레저와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동시에 도심에서의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한 휴식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