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빌딩 수리 및 청소 토탈서비스, 미스터이글스 론칭
상태바
주택 빌딩 수리 및 청소 토탈서비스, 미스터이글스 론칭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4.12.03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부터 수도권 중심 10개 지사에서 서비스 개시

[코리아포스트=이경열 기자] 주택&빌딩 수리 및 클리닝 토탈 서비스 기업 미스터이글스(www.mreagles.co.kr)가 오는 2일부터 서비스를 개시한다.

(주)미스터이글스(대표 안무룡)는 긴급 간단 수리서비스, 클리닝서비스, VVIP One-stop Care 서비스, 중ㆍ소형 공사 서비스의 4가지 영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표준가격정책, 고품격 서비스, 고객안전 최우선, 세계최고의 기술력 확보 등 4대 핵심가치를 가지고 고객감동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 1일 신라호텔에서 열린 론칭식 자리에서 미스터이글스의 안무룡 대표이사는 “일상생활에서 가장 빈번하게 이용되는 생활밀착형 서비스에서 소비자들이 피해를 입고, 이에 대한 피해보상 또한 어려운 현실이다 보니 믿을 수 있는 기업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사업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미스터이글스의 모든 지사, 지점, 직원은 직영관리체계의 정직원화를 이루고 정기/수시 교육을 통해 전문성과 정확성을 확보할 계획이다.
 
2일부터 미스터이글스는 수도권을 중심으로 10개 지사에서 서비스를 전개하며, 내년 1월중에는 10개 지사를 추가적으로 개설하여 총 20개 지사가 전국망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긴급 간단 수리의 경우 365일, 24시간, 2시간 이내의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대표번호 1800-338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