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라인프렌즈’와 함께 펌프슈프림 출시
상태바
리복, '라인프렌즈’와 함께 펌프슈프림 출시
  • 유승민 기자
  • 승인 2018.08.24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펌프슈프림 라인프렌즈 에디션 X 라비
[코리아포스트 유승민 기자]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은 강력한 포인트 스타일링 무기가 될 ‘펌프슈프림 라인프렌즈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펌프슈프림 라인프렌즈 에디션은 기존 시크한 오리지널 실루엣을 그대로 살리면서 랜덤으로 패턴화 된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추가해 경쾌한 매력을 더했다.
 
블랙 또는 화이트로 심플한 라인을 살린 바디에 라인프렌즈 캐릭터 브라운, 코니가 패셔너블하게 자리잡았다. 이번 제품은 이미 다양한 제품으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인프렌즈 캐릭터의 또 다른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리복이 새롭게 출시한 펌프슈프림 라인프렌즈 에디션은 아이돌 그룹 빅스의 라비가 데이즈드 매거진 화보에서 착용해 이미 화제가 된 바 있다.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유명한 라비는 지난 7월 말 공개된 화보에서 점프수트를 활용한 심플한 스타일링에 펌프슈프림 라인프렌즈 에디션으로 포인트를 더한 모습을 선보였다.
 
‘펌프 잇 업(Pump It Up!)’이라는 제품 슬로건에 맞게 시크하면서도 과감한 디자인과 패턴의 이번 제품은 화이트, 블랙 2가지 컬러로 출시 된다. 또한 구매자에게는 선착순으로 리복 로고 티셔츠를 착용한 라인프렌즈 캐릭터 인형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홈페이지와 SNS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