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영화 ‘안시성’ 시사회 초청 이벤트 진행
상태바
카페베네, 영화 ‘안시성’ 시사회 초청 이벤트 진행
  • 이해나 기자
  • 승인 2018.09.06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카페베네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안시성’ 시사회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일까지 카페베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카페베네 멤버십 가입 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카페베네 공식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기대평을 남기면 응모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75명에게는 영화 ‘안시성’ 시사회에 참여할 수 있는 입장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페베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사회는 오는 17일(월) 오후 8시 1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영화 관람은 물론, 주연 배우와 직접 만날 수 있는 무대 인사를 비롯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 사진=카페베네, 영화 ‘안시성’ 시사회 초청 이벤트 진행.(카페베네 제공)

배우 조인성, 남주혁, 박성웅 주연의 영화 ‘안시성’은 동아시아 전쟁 역사상 가장 위대한 승리로 평가받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로, 배우 조인성이 안시성의 성주인 양만춘 역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2018년 하반기 최대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히는 영화 ‘안시성’은 9월 19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카페베네 마케팅팀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카페베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이 더 풍성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영화 ‘안시성’ 시사회 초청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카페베네 멤버십 가입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페베네는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10여 년간 축적한 우수한 기술력과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바탕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예비 창업자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