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크아임파이브, 추석 감사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라이크아임파이브, 추석 감사 할인 이벤트 진행
  • 이해나 기자
  • 승인 2018.09.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추석 연휴를 앞두고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가 자사몰을 통해 전 제품을 18일까지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명절을 맞아 가족 선물은 물론,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해 라이크아임파이브가 ‘추석 감사 이벤트’를 준비한 것. 할인 대상은 라이크아임파이브 ‘탑투토 포밍 워시’, ‘올 데이 카밍 크림’, ‘마일드 선스크린’ ‘힐링 오일밤’ 4종이다.

‘탑투토 포밍 워시’는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로 피부 속 노폐물을 씻어내고 매끄러운 피부 결을 오래도록 유지해주는 게 특징이며, ‘올 데이 카밍 크림’은 시어버터와 글리세린을 함유, 피부 속 유·수분 균형을 잡아주며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 사진=라이크아임파이브 ‘할인품은 추석 감사 이벤트’.(라이크아임파이브 제공)

또한, 아이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순한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제 ‘마일드 선스크린(SPF 50+, PA++++)’도 할인 판매된다. 백탁이 없고 부드럽게 발리며 끈적임 없이 뽀송하게 마무리되는 게 특징으로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힐링 오일밤'은 고농축 오일 밤으로 건조한 부위에 넓게 펴 바르거나 팔꿈치, 발꿈치 등 각질이 생기기 쉬운 부위에 국소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영양이 풍부한 아보카도, 올리브, 포도씨오일과 시어버터를 함유하고 있어 건조한 피부를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특히 밤 타입에서 바르는 순간 오일로 변하는 트랜스포밍 제형으로 흘러내림 없이 깔끔하게 바르기 용이하다.

라이크아임파이브는 로희엄마’ 유진이 기획부터 개발까지 전 과정에 참여한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로 전 제품이 까다로운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고등급 ‘엑설런트(Excellent)’를 받았으며, FSC™ 인증 받은 친환경 종이를 사용해 패키지를 만든다. 또한, 지난 7월에는 대한아토피협회가 심사해 대한아토피협회의 설립목적과 적합한 제품에 부여하는 KAA 제품으로 추천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