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한가위 맞아 극장 할인 혜택부터 영화 기획전까지
상태바
CJ CGV, 한가위 맞아 극장 할인 혜택부터 영화 기획전까지
  • 한승호 기자
  • 승인 2018.09.19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한승호 기자] CGV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을 선물한다.

먼저 전국 CGV  극장에서는 9월 30일까지 영화 관람과 매점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추석 패키지’ 3종을 판매한다. 일반 2D 영화관람권 11매와 콤보 메뉴 2천원 할인 쿠폰 5매로 구성된 A세트는 약 20% 할인된 가격인 9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4인 가족에게 안성맞춤인 B세트는 일반 2D 영화관람권 4매, CGV 콤보 교환권 1매, 스낵콤보 교환권 1매, 팝콘(대) 교환권 1매로 구성되며, 가격은 5만원이다. 또 일반 2D 영화관람권 6매와 콤보 5백원 할인 쿠폰 3매로 구성된 C세트는 5만원에 만날 수 있다. ‘추석 패키지’는 일부 극장을 제외한 101개 CGV 극장에서 한정 판매하며, 사용 기한은 12월 31일까지다.

특히 CGV는 올해 개관 20주년을 맞아 추석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만 명에게 100% 당첨 쿠폰을 지급한다. CGV 무비 패스카드(2매권), 일반 2D 영화 무료 관람권, 일반 2D 영화 7천원 관람 쿠폰, CGV 콤보 무료 교환권 등 다양한 쿠폰 선물이 준비돼있다.

CGV 씨네드쉐프(CINE de CHEF)는 가족, 친구, 친척 등 소중한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씨네드쉐프 상품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30일까지 씨네드쉐프 상품권을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씨네드쉐프 전용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쉐프가 있는 영화관 CGV 씨네드쉐프는 고품격 영화관과 레스토랑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이다. 상품권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씨네드쉐프 압구정,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 씨네드쉐프 센텀시티로 문의하면 된다.

CGV는 9월 19일부터 30일까지 영화를 관람한 횟수에 따라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모바일앱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영화 1회 관람 시에는 일반 2D 영화 2천원 할인 쿠폰 2매, 3회 관람 시 일반 2D 영화 무료 관람 쿠폰 1매, 4회 관람 시 일반 2D 영화 무료 관람 쿠폰 1매를 추가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5회 관람 시에는 일반 2D 영화 무료 관람 쿠폰 3매를 추가로 선물한다.

▲ 사진=CJ CGV, 한가위 맞아 극장 할인 혜택부터 영화 기획전까지.(CJ CGV 제공)

서로 다른 영화 5편을 관람하면 최대 5편의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깜짝 이벤트다. 본 이벤트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 내 ‘참여하기’를 신청한 고객에 한하며, 증정된 영화 무료 관람 쿠폰은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CGV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아트하우스는 9월 20일부터 10월 3일까지 관객들의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화제의 작품들을 모아 ‘아트하우스 PICK 인생작 특집’ 기획전을 개최한다. CGV구로, 광주터미널, 대전, 동수원, 서면, 소풍, 압구정, 인천, 청주서문, 춘천, 평촌 등 11개 극장에서는 영화 ‘청설’,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이프 온리’,  ‘맘마미아! 2’, ‘500일의 썸머’ 5개 작품을 선보인다.

대만을 대표하는 여성 감독 ‘청펀펀’의 첫사랑 로맨스 영화 ‘청설’은 10월 국내 재개봉을 앞두고 이번 기획전을 통해 먼저 만날 수 있다. CGV신촌아트레온은 영화 ‘몽상가들’, ‘원 데이’, ‘마미’,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등 청춘들의 뜨거운 열정과 사랑 이야기를 담은 작품들을 엄선했다.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는 영화 ‘문영’, ‘아가씨 확장판’, ‘플로리다 프로젝트’,  ‘너의 이름은.’ 등 스크린에서 다시 보고 싶은 명작들을 준비했다.

스릴러 거장 ‘알프레드 히치콕’의 대표작들을 다시 만날 수 있는 ‘히치콕 앵콜전’도 준비했다. ‘히치콕 앵콜전’은 9월 20일부터 10월 3일까지 CGV강변, 구로, 대구, 소풍, 압구정, 용산아이파크몰 6개 극장에서 진행된다.  상영작으로는 영화 ‘새’, ‘이창’, ‘레베카’, ‘현기증’, ‘싸이코’, ‘오명’, ‘북북서로 진로를 돌려라’ 총 7편의 대표작을 선정했다. ‘아트하우스 PICK 인생작 특집’ 기획전과 ‘히치콕 앵콜전’ 영화 예매는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며, 티켓 가격은 7천원이다.

CGV 마케팅기획팀 이승원 팀장은 “극장 할인 혜택을 가득 담은 패키지 상품부터 명작들을 모은 영화 기획전까지 CGV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온 가족과 친척이 함께 모이는추석 연휴 동안 극장에서 풍요롭고 넉넉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