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국민 연어 마케팅’ 강화
상태바
CJ제일제당 ‘국민 연어 마케팅’ 강화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4.12.09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 CJ제일제당은 <CJ알래스카 연어>가 연어캔 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대표 제품이자 국내 연어캔 시장 1위 브랜드임을 강조하기 위한 ‘국민 연어 마케팅’ 활동 강화에 나섰다.

 CJ알래스카 연어 는 시장점유율 52.7%(링크아즈텍 10월 누계(선물세트 제외))로 압도적인 우위를 점한 브랜드이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CJ알래스카 연어>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하는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아이들 겨울방학이 다가오는 점을 감안해 이달 18일 CJ제일제당 본사 백설요리원에서 ‘<CJ알래스카 연어>를 활용한 아이들 겨울방학 영양간식’을 만드는 쿠킹클래스로 준비했다. 

14일까지 CJ제일제당 홈페이지(www.cj.co.kr) 쿠킹클래스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고, 최근에서 출시한 <CJ알래스카 연어> 3종 제품명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8명을 선정한다.
 
쿠킹클래스 외에도 10일까지 CJ제일제당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연어요리 레시피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다양한 <CJ알래스카 연어>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Kit를 증정하고, 이중 베스트 후기로 선정된 5명에게는 추가로 <CJ알래스카 연어>&<스팸>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적극적이고 활발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과의 스킨십을 강화하는 동시에, 백화점을 중심으로는 참치캔과의 경쟁을 펼치며 차세대 수산물 통조림 세대교체에 가속도를 붙이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연말까지 공격적인 영업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올해 매출 400억원 달성에 주력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