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경제 > 유통
빈폴레이디스, ‘아이스(ICE) 빈폴’ 출시
김성현 기자  |  edt@koreapost.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10.11  12:00:23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레이디스는 일상의 작은 행복인 ‘음식(Food)’을 주제로 온라인 전용 상품을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시즌에는 ‘아이스(Ice)’를 테마로 한 상품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빈폴레이디스는 20~30대의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매 시즌 신선하고 차별화된 디자인을 가미한 컬렉션을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난 ‘16년 가을겨울 시즌부터 선보인 온라인 전용상품은 매 시즌 80% 이상의 판매율을 올리며 밀레니얼 세대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빈폴레이디스는 이번 시즌에 선보인 ‘아이스 빈폴’ 상품을 통해 빈폴 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젊은 감성을 유니크하게 풀어냈다.

특히 일상에서 위로를 주는 아이템 ‘아이스크림’의 다양한 모습을 예술적인 이미지로 해석해 현대적 감각으로 디자인했다.

   
▲ 사진=빈폴레이디스, ‘아이스(ICE) 빈폴’ 출시.(빈폴레이디스 제공)

또 ‘아이스 호텔’이라는 장소로의 여행을 통해 상상할 수 있는 슬리핑백(침낭)을 모티브로 한 풍성한 부피감의 크랍 다운점퍼는 물론 긴 기장의 오버사이즈 다운코트 등 유니크한 아이템을 출시했다.

아이시(Icy)블루 컬러의 체크 더플코트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컬러와 패턴을 중심으로 클래식 아이템을 재해석했다.

빈폴레이디스는 기본적으로 블랙/그레이/퍼플 등을 베이스로 하고 아이스에서 연상되는 마젠타, 코발트 블루, 퍼플, 옐로우 등 비비드한 컬러를 사용해 디자인 포인트를 부각시켰다. 

‘아이스 빈폴’ 대표 상품은 맨투맨, 터틀넥 스웨터, 다운점퍼, 더플 코트 등이다.

가격은 12만 9000원~49만 9000원이고, 빈폴레이디스 상품의 70% 수준으로 가성비가 뛰어나다. 

원은경 빈폴레이디스 팀장은 “20~30대 젊은 고객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위해 다양한 컨텐츠를 바탕으로 한 온라인 전용 상품을 기획하고 있다” 라며 “역설적으로 따뜻한 느낌을 주는 ‘아이스’를 모티브로 한 이번 상품을 통해 생동감과 젊은 감성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라고 설명했다.

한편 빈폴레이디스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바앤다이닝’과 협업, ‘아이스 빈폴’ 컬렉션을 출시해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판매하고 있다.

김성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코리아포스트 외교경제신문
등록번호 : 다 - 50411 | 발행인·편집인 : 이경식 | 청소년보호책임자:김정미 | 서울시 성동구 독서당로 188(옥수동)
전화 : 02-2298-1740 | 팩스 : 02-2298-9506
Copyright © 2018 (주)코리아포스트. All rights reserved. e-mail : edt@koreapo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