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사랑 나눔 캠페인’ 진행
상태바
위메프 ‘사랑 나눔 캠페인’ 진행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4.12.09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 www.wemakeprice.com)는 충청과 대전 지역 업체들과 제휴를 맺고 사랑 나눔 캠페인 ‘Top Ten Angels 2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켐페인은 충청과 대전 지역의 착한 소비 업체와 제휴를 맺고 판매금액의 일부를 ‘오창 자모원(미혼모센터)’에 전달하는 ‘사랑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착한 기부 업체는 타요키즈까페 (전국 지점), 베리뷔페, 남자의짬뽕 지웰시티몰점, 명동칼국수 지웰시티몰점, 리안헤어 지웰시티몰점, 파더스스테이크, 아이언쉐프 등이다. 또한 착한 소비에 동참하겠다는 업체들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상품구매를 통한 기부뿐 아니라 1,000원의 결제로 직접 기부할 수도 있다.
 
수익금은 오창 자모원(미혼모센터)에서 생활하고 있는 사랑이(가명)의 보금자리와 병원비 마련에 사용되며 이번 기획전 판매 종료 후 기부액과 기부현황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오창 지역 봉사단체인 ‘오창맘’과 대전의 대표맘 카페 ‘도담도담’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Top Ten Angels 2탄’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위메프 박유진 홍보실장은 “ 위메프가 생각하는 사회공헌 활동의 핵심은 꾸준함이다 “ 라고 강조하며 “ 오창 자모원과 함께 시작한 새싹은 대전 충청지역 고객사들의 의지로 자라난 소중한 꽃망울이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