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 황제해물죽 출시 기념 '2+1' 이벤트 진행
상태바
본아이에프, 황제해물죽 출시 기념 '2+1' 이벤트 진행
  • 김성현 기자
  • 승인 2018.11.3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본아이에프가 간편가정식 브랜드 '아침엔본죽'의 신규 브랜드 ‘해장엔본죽’을 론칭, ‘황제해물죽’을 출시하고 12월 한 달간 편의점 CU(씨유)에서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품 2개 구입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며, 해당 제품은 황제해물죽을 포함해 아침엔본죽의 ‘전복버섯죽’, ‘쇠고기죽’, ‘누룽지닭죽’, ‘보양삼계죽’으로 교차 선택할 수 있다. 모임이 잦은 연말을 맞아 해장이 필요한 상황은 물론, 아침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직장인, 학생 등 다양한 구매층을 공략할 예정이다.

▲ 사진=본아이에프 해장엔본죽 ‘황제해물죽’ 이미지.(본아이에프 제공)

해장엔본죽은 아침엔본죽에 이은 신규 브랜드로, 브랜드 이름에 걸맞게 빠르고 간편하게 해장을 돕는 즉석죽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첫 번째 제품인 황제해물죽은 해장 대표 식재료로 손꼽히는 콩나물에 타우린이 풍부한 바지락, 문어 등 해물을 듬뿍 담아 얼큰한 맛을 강조했다. 숙취해소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헛개 추출물까지 더해 음주 후 빠른 해장을 돕는다.

가격은 3,900원이며, 편의점 CU(씨유)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후 본아이에프의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모임이 잦은 연말 시즌에 손쉬운 해장을 돕는 황제해물죽을 더 많은 이들에게 선보이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본아이에프는 아침엔본죽, 해장엔본죽을 비롯해 다양한 TPO를 강조한 브랜드 라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